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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좀보이드 42.5.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게임/Project Zomboid

프로젝트 좀보이드 42.5.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LR 2025. 3. 25.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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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1  
HOTFIX 출시:
- 좀비 히트맵에 약간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일부 외딴 지역에 좀비가 너무 많았습니다.
(좀비 히트 맵은 항상 진행 중인 작업이며 많은 패치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 스텐도의 총기 상점에 대한 누락된 타일을 추가했으며, 여기에는 중요한 표지판도 포함됩니다.
- 흡연자 특성을 지닌 캐릭터는 이제 12~35시간에 한 번씩 기침을 합니다.

42.5.0
지난번의 버그를 정리하기 위해 일주일간의 개발 주기를 거쳐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 새로운 맵 위치 추가: 스텐도 화기 상점.
이곳은 웨스트포인트의 트위기스 바 뒤에 있는 총포 상점을 현대적으로 개량한 곳입니다.
이것은 Vanilla Firearms 확장 모드의 창립 저자였던 Stendo_Clip을 기념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족과의 대화와 허락을 받은 후.
 
- 선반에 대한 심도 맵을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3D 아이템을 배치하면 잘 작동합니다)
- 세라믹 항아리 아이템에 대한 채워진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 세라믹 도가니 아이콘에 유체 마스크가 추가되었습니다.
- 뿔에 대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수정은 자수정 장신구를 폐기하여 생산할 수 있습니다.
- 뼈 채집물 전리품에 뿔이 추가되었습니다.
- CraftingMaterials 수집품에 다양한 유형의 금속 조각이 추가되었습니다.
- 너구리를 쓰다듬는 데 적합한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SandboxOptions`, `ClayLakeChance`, `ClayRiverChance`에 2개의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전단지 추가
- 특별히 제작된 의류에 대한 여러 가지 새로운 의류 아이템 파일을 추가했습니다.
- 여러 가지 포스트 아포칼립스/황야 맵 유형 의류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이것들은 가죽 머리 주머니와 별도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재단과 특히 가죽 공예는 현재 진행 중입니다. 쓰레기 봉지와 방수포로 만든 앞치마, 스트랩리스 드레스, 머리 주머니 및 탱크 탑. 패치워크 가죽 머리 주머니(레더페이스!), 긴 코트, 재킷 및 부츠. (머리 주머니는 아직 제작할 수 없습니다).
- 금화와 은화가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약탈하거나 제작할 수는 없습니다. 금화와 은조각과 함께 사용하여 금화와 은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쓰레기 봉투, 가죽, 방수포 머리자루를 만드는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너구리 모자 만들기'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seed=라는 서버 시작 옵션을 추가하여 세계의 시드를 설정합니다. 서버를 사용할 때 새로운 Seed 형식과 호환되도록 IsoWorld를 수정합니다.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Seed=라는 server.ini 매개변수를 추가하고 Esc 화면에 시드를 추가했습니다.

균형

- 다양한 무기 장착 시 걷기/몰래 이동 속도 차이가 해결되었습니다.
- 균형 잡힌 도살. 몸이 썩었을 때 더 이상 머리가 없습니다. 피투성이의 해골을 도살할 수 없습니다.
- 건물을 파괴하고 약탈했을 때 외부 시체와 쓰레기의 양이 줄었습니다.
- 보석 귀걸이를 폐기하면 이제 보석 1개가 아닌 2개가 생성됩니다.
- 썩은 동물의 머리를 베어도 뇌는 떨어지지 않는다
- 조미소금은 베이킹 레시피에 소금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트패티의 칼로리가 증가했습니다.
- 폐기물로 금 또는 은 시트를 만드는 제작법을 개별 제작법으로 분할했습니다. 이는 폐기물과 동전을 섞어 시트를 만드는 등 여러 투입물을 더 잘 처리하기 위한 것입니다.
- 가죽 조각, 꼬기나 철사를 이용해 만든 창은 덕트 테이프나 케이블 타이를 이용해 만든 창보다 약간 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방수포는 불을 피우는 연료나 부싯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재봉 제작의 경험치 보상이 증가했습니다. 다른 제작 기술 레시피에 비해 보상이 낮았기 때문입니다.
- 썩은 동물은 머리 대신 두개골을 줍니다.
- 썩은 동물은 더 이상 가죽을 주지 않습니다.
- 원거리 무기가 더 이상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분산시키지 않습니다.
- 썩은 동물의 머리를 다시 추가했습니다. 이제 머리가 썩은 상태가 됩니다(보류: 아이콘)
- 썩은 동물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허용합니다.
- 사슴에 대한 무게 추가
- 제작에서 사용된 아이템을 아이템으로 저장하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수정 사항

- Mac에서 stdlib.lbc를 로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냄비에서 물이 끓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염된 물의 독 레벨을 고정했습니다.
- Linux에서 Imgui 활성화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생성 시 수염, 가슴털, 머리 수염 체크박스를 클릭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염된 물을 공급하는 우물과 물 펌프를 고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웰에 이상한 유체를 추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엔티티 유체 용기에 대한 고정 유체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 창을 빌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검색 관리자가 닫힌 상태에서 컨텍스트 메뉴에서 검색 아이콘과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하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HaloTextHelper.addTextWithArrow 및 HaloTextHelper.getGoodColor() 메서드를 사용하도록 XpUpdate.lua halo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 forageSystem 시드 테이블에서 중복된 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Marigold -> MintHerb].
- 물과 섞을 수 없는 유체가 담긴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있는 모든 유체 용기로 채웠을 때, RMC 채우기 옵션이 해당 아이템을 버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나중에 섞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이 비어 있게 되어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나무를 너무 빨리 베어낼 때 도끼가 너무 많은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단조 볼핀 망치와 단조되지 않은 볼핀 망치의 무게가 일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철 블록을 뚫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이드바 크기 변경 후 ISHealthPanel 예외가 수정되었습니다.
- 여러 스프라이트 침대에 올라간 후 플레이어가 잠을 잘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잠을 잘 때 여러 스프라이트로 구성된 침대의 모든 칸에 베개가 있는지 확인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망고가 과일로 분류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CharacterTraits의 오타 수정
- 벽돌 벽의 추가 모서리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용 갈고리에 썩은 동물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egHit 데미지 수정 LegHitDamageSplitModifier가 수정자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damageSplit을 덮어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샌드박스 옵션에서 유리 제작 XP 배수가 누락되어 글로벌 배수 옵션이 비활성화된 상태에서 해당 기술에 대한 XP를 수여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믹스 버킷 레시피에서 버킷 안의 물을 계산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정된 채우기 파이프가 흡연 파이프를 소모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구리 냄비에 담긴 밥이나 파스타를 그릇에 나누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조리 상태를 상속하지 않는 반으로 자른 생선살을 고정했습니다.
- 파스타나 밥을 나눌 때 그릇 이름이 고정됩니다.
- 지도 및 픽업 도구와 같은 아이콘이 축소되고 플레이어가 해당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흡연자 특성을 가진 캐릭터가 감기에서 회복한 후 기침을 없앨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엔진 부품 가져오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페인팅 트레일러의 문틀이 창틀로 바뀌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빠르고 느린 신진대사 특성에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즈우드 드라이브인 극장의 차량이 서쪽을 향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썩은 시체를 땅에서 도살하면 피 묻은 뼈대 대신 깨끗한 뼈대가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입력 슬롯에 동일한 입력 항목을 허용하는 제작법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금화와 은화를 보석처럼 폐기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쓰레기 봉투와 방수포 ​​의류 제작법의 재료와 관련된 몇 가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제작된 삼베와 데님 의류에 잘못된 원단 유형 아이템 스크립트 매개변수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식물에 최적 월/불량 월/최소 수분이 누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해상도에서 제작 작업장 UI 텍스트가 UI 테두리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etalFenceLvl2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시트 로프를 오르내릴 때의 안정성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무한한 물 공급원에 대한 비논리적인 '비어 있음' 컨텍스트 메뉴 옵션을 수정했습니다.
- 자동 기술 학습 시 플레이어 텍스트 피드백이 과도하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개의 바리케이드를 통과하여 좀비를 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작물에서 생산되는 씨앗 관련 문제 해결
- 깨진 아이템 제련 문제 해결
- 바닥에 있는 좀비를 공격할 때 산탄총이 발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인위적인

- Lua에서 Java 메서드가 호출될 때마다 1000개 요소 풀에서 풀에 있어서는 안 될 객체를 검색했습니다. 배열의 첫 번째 요소가 제거되었고(마지막 요소가 아닌) 나머지 990개 이상의 요소를 아래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 Docker로 libimgui-java64.so를 다시 빌드했습니다.
- pz Docker 이미지에 Apache Ant 빌드 도구 추가(imgui-java에 필요)
- imgui-java/docker-linux64.sh를 추가했습니다.
- IsoBarricade::canAttackBypassIsoBarricade는 더 이상 HandWeapon.isPiercingBullets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Damage(float)에 대한 @Override를 추가하여 올바른 데미지 메서드가 호출됩니다.
- IsoPropertyType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 IsoWindow 정적 최종 속성 문자열을 IsoPropertyType으로 이동했습니다.
- IsoPropertyType을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IsoPropertyType::GarageDoor 추가됨
- IsoPropertyType을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IsoPropertyType::DoubleDoor 추가
- IsoPropertyType을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ClimbSheetRopeState::execute가 fallChance를 float로 변경했습니다.
- IsoPropertyType::lightR lightG lightB 추가됨
- IsoPropertyTypes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Halo 텍스트를 처리하기 위한 ISSearchManager.lua에 대한 모든 참조를 제거하고 이제 HaloTextHelper를 사용합니다.
- IsoPropertyType::ConnectX ConnectY 추가됨
- IsoPropertyTypes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CellLoader::wanderRoom 제거됨
- ClimbSheetRopeState를 업데이트하여 진입 시 무기 모델을 숨기고, 나갈 때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이는 ClimbDownSheetRopeState 동작과 일치합니다.
- ClimbDownSheetRopeState::fallChance를 떠다니도록 수정했습니다.
- IsoPropertyType::LightRadius 추가
- IsoPropertyTypes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IsoFire는 하드코딩된 숫자 값을 명명된 상수로 대체했습니다.
- forageSystem.isItemScriptValid()에서 유효한 아이템 유형 문자에 대한 테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캐릭터 특성 강점 보너스/패널티 상수 추가
- 캐릭터 특성 추가::체조선수
- IsoGameCharacter::HasTrait(TraitCollection.TraitSlot) 추가
- HasTrait(String)의 모든 로컬 케이스를 HasTrait(TraitCollection.TraitSlot)을 사용하도록 변환했습니다.  
- 다양한 특성에 대한 일부 코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프로젝트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복원하고 추가했습니다.
- IsoPropertyType::Container 추가
- 이 IsoPropertyTypes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Features`의 `p` 매개변수에서 문자열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추가했습니다. 해당 문자열은 `Sandbox.xxx` 형식이며, 여기서 `xxx`는 Sandbox 화면에서 설정된 옵션입니다. 다른 문자열은 하드 크래시(의도적으로)를 초래합니다.
- 중복된 파일 Farming/ScavengeDefinition.lua를 제거했습니다.

 

 

출처:  https://theindiestone.com/forums/index.php?/topic/81787-build-4250-unstable-released/

 

Build 42.5.0 UNSTABLE Released

42.5.1 HOTFIX Released: - Slight fixes to zombie heat map. Some remote locations had too many. (Zombie heat map is always a work in progress and will be continually refined through many patches) - Added missing tiles for Stendo's Firearms Emporium, includi

theindiesto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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