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Rain
프로젝트 좀보이드 42.6.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NEW
- `WorldMapRenderer.lua`에 누락된 채집 구역 추가
- Bendable Fences 프레임워크 추가.현재는 Wire Fences에만 해당.
- 샌드박스 옵션 FenceThumpersRequired, FenceDamageMultiplier 추가.
- 전체 아이템이 소모되지 않은 경우 사용별로 제작 입력 표시
- 곡괭이/등 광석, 석회암 또는 부싯돌 매장지는 석조 경험치를 생성합니다.생산된 아이템당 5 경험치.
- 무릎 길이 가죽 치마 의류 아이템은 이제 소 또는 짙은 모피 패턴 대신 패치워크 형태의 조잡한 가죽 질감을 가집니다. 모피 유형별 패턴 의류가 계획되어 있지만 이 아이템은 더 조잡합니다.
- 상당한 양의 제작 바지가 있으므로 제작 바지용 아이템 스크립트 파일을 추가하고 기존 제작 바지 아이템 스크립트를 여기로 옮겼습니다.
- 제작 가죽 바지용 아이템과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가죽 부츠, 코트 및 재킷용 사용자 지정 아이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이들은 플레이스홀더 아이콘을 사용했습니다.
- 가죽 코트와 재킷을 제작하려면 단추나 큰 뼈 구슬 3개가 필요합니다. 질감에는 단추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며, 단추는 오랫동안 인벤토리 항목으로 사용되었고 큰 뼈 구슬은 제작이 가능한 적절한 단추를 대체하기에 적합합니다.
- 가죽 후드 재킷과 탱크 탑을 위한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가죽 드레스를 위한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베드록 시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짧은, 보통 길이, 긴 가죽 치마 의류 아이템과 해당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쓰레기 봉투와 방수포로 만든 다양한 길이의 치마를 위한 의류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각 분할 화면 플레이어에서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IsoObject.setHighlightColor() 및 관련 메서드를 추가했습니다.
- 어빙턴 건 클럽 광고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조준에 대한 튜토리얼 도구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모든 머그잔 변형에 아이콘 유체 마스크와 채워진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 fencing_damaged_02 스프라이트(구부러진 울타리)에 깊이 텍스처를 추가했습니다.
- 뼈 호루라기 아이템을 위한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단조, 금, 은 열쇠 고리에 대한 아이템과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이 열쇠 고리는 대장장이 기술 0레벨에서 만들 수 있으며 레시피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 스톤 메이스 헤드와 롱 스톤 메이스에 대한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스톤 메이스는 현재 롱 메이스와 같은 무기 모델을 사용하고 있어 잘못된 무기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곧 교체될 예정입니다.
- 스톤 메이스는 금속 메이스보다 약간 내구성이 떨어지지만 그 외에는 동일합니다. 석공 기술이 8인 캐릭터는 스톤 메이스 헤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래그 반다나와 가죽 띠 머리띠에 대한 의류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일부 좀비 의상에 새로운 의류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 크리스탈 아이템의 새로운 아이콘 및 모델 변형을 추가했습니다.
- 대형 크리스탈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형이상학적 크리스탈과 대조적으로 미네랄 표본입니다.
- 아이템 이름별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과 다른 곳에 할당된 아이템 그룹화
- 헤더 이름 변경: 다른 곳에 할당됨, 사용 가능한 아이템, 가능한 아이템
- 가능한 아이템 확장 화살표 위치를 조정하여 텍스트가 겹치지 않도록 함
- 과카몰리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현재는 요리 기술 레벨을 올려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 베이컨 라셔와 비트를 얻는 레시피를 recipes_farming에서 recipes_cooking으로 옮겼습니다.
- 사운드 뱅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울타리를 부수는 동물의 새로운 사운드
- 도구 설명의 재료 아이콘이 글꼴 크기에 따라 조정됩니다.
- 돌 메이스 머리, 금속 유물, 동전, 단조된 열쇠 고리 등 채집 전리품에 여러 가지 추가.
- 유물 채집 전리품에 Whistle_Bone과 KeyRing_Forged를 추가했습니다.
- 채집 아이템에 대한 모든 아이템 초점 범주(초점 가능한 경우)를 표시하는 도구 설명 줄을 추가하여 해당 아이템을 더 많이 찾기 위해 어떤 범주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정확한 생성 확률을 계산할 때 여러 카테고리 항목을 처리하도록 forageSystem.statisticsDebug()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forageSystem.generateLootTable() 함수를 최적화했습니다.
- forageSystem.recreateIcons()에서 ISSearchManager 동기화를 위한 activeZone 재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굴릴 수 없는 카테고리의 항목을 덮어쓸 수 있도록 doSearchFocusCheck 논리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희귀한 발견을 놓치거나 덮어쓸 수 있으므로 페널티 중심 검색이 약간 증가합니다.
- 가방 도구 설명의 항목 아이콘 행이 글꼴 크기에 따라 크기가 조정됩니다.
- 도구 설명 레이블과 값 사이의 간격이 글꼴 크기에 따라 크기가 조정됩니다.
- "사이드바 아이콘 크기" 옵션이 변경되면 사이드바 아이콘 크기가 조정됩니다.
- 치킨 폴리에 대한 새로운 사운드 이벤트.
- 가구에 오르내릴 때 기본적으로 SitDownFabric 및 StandUpFabric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 다양한 메뉴에 항목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붕대 감고, 소독 등을 위한 건강 패널 상황에 맞는 메뉴
-- 항목에 물을 추가하기 위한 "채우기" 상황에 맞는 메뉴
-- 항목을 씻기 위한 "세척" 상황에 맞는 메뉴.
- 너구리 머리 3D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 동물의 뼈대 인벤토리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으깨고 썬 호박과 관련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다양한 샌드박스 옵션에 대한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특히 툴팁이 없는 일부 전리품 카테고리를 추가했습니다.
- 몇 가지 누락된 아이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상단에 오두막 컨텍스트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무기별 가구에 앉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누락된 Bob_Seated_StandUp_2Hheavy.X를 추가했습니다.
- "연료를 가져가세요" 컨텍스트 메뉴에 아이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패널이 화면 가장자리를 넘어가지 않도록 CraftPanel 입력 섹션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했습니다.
- 낮은 사슬 링크 울타리 기둥에 깊이 텍스처를 추가했습니다.
밸런스
- 원치 않는 나무의 일부 인스턴스를 제거했습니다(놓을 공간이 충분하지 않음). 아직 탐험해야 할 원치 않는 나무가 몇 개 남았습니다.
-- `Farm` 및 `FarmLand` 구역에 이제 `farmmix_forest` 바이옴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원치 않는 나무의 수가 거의 0으로 줄었습니다.
-- 나머지 원치 않는 나무는 원하는 바닥에서 흙을 제외했기 때문입니다.
- 바닥 이상에서 권총 반동 개선
- 모든 일반적인 바이옴에서 장작이 덜 자주 나타나도록 조정하여 다른 모든 범주가 더 자주 나타나도록 했습니다.
- 모든 바이옴에서 WildPlants가 훨씬 더 흔해지도록 조정했습니다.
- DogBane이 범주와 각 구역에서 훨씬 더 흔해지도록 특별히 조정했습니다. 이제 가장 일반적인 WildPlant입니다.
- Dogbane의 꼬기 및 밧줄 레시피 입력을 대마 레시피와 일치하도록 1과 2로 조정했습니다.
- 특정 범주를 검색할 때 검색 초점 및 스프라이트 친화도가 훨씬 더 큰 역할과 효과를 갖도록 채집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스프라이트에 대한 친화도 범주를 선택할 때 초점 범주 세트를 선호하도록 채집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대부분 범주에 대한 chanceToMoveIcon, chanceToCreateIcon 친화도 설정을 업데이트하고 증가시켰습니다.즉, 더 많은 친화도 아이콘이 굴려져 이동하거나 새 아이콘을 만듭니다.
- 일부 범주에 대한 친화도에 SpecialPlants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드물었기 때문에 대부분 범주에 대한 스프라이트 친화도를 GenericPlants로 변경했습니다.
- 쓰레기 봉투와 방수포 머리 가방, 탱크 탑, 짧은 치마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덕트 테이프가 줄었습니다.
- 가죽 및 가죽 재단 제작에 필요한 날카로운 칼이나 가위가 둔하지 않아야 합니다.-
메이스 헤드의 내구성이 증가했습니다.
- 못이 박힌 무기는 깨질 때 땅에 못 1개를 떨어뜨립니다.
- 작은 무기는 큰 무기보다 못이 덜 필요합니다.이렇게 하려면 작은 무기를 처리하기 위한 두 번째 제조법을 추가해야 하지만, 기존 제조법도 상당한 양의 못을 사용합니다.
- 캔 강화 및 판금 강화 야구 배트는 약간 더 빨리 분해되지만, 그 속도는 미미할 뿐입니다.
- 판금 강화 야구 배트는 약간 더 무겁습니다.
- 금속 컵보다 훨씬 고급스럽기 때문에 잔을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 수준을 높였습니다.
- 제작된 가죽 바지, 코트 및 재킷의 물림 및 긁힘 보호 기능을 20/40에서 10/20으로 줄였습니다.가죽 옷은 적절한 가죽 옷보다 열등해야 합니다.
- 여러 가죽 옷 제조법에 대한 요구 사항을 조정하여 숲 지도 시나리오에서 수행하기에 더 실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 조잡한 가죽 옷 제조법은 실이나 꼬기를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실은 일부 시나리오에서 생산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또한 가장 조잡한 가죽 옷은 송곳이나 바느질 바늘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는 플레이어가 Forest Map 시나리오에서 최소한의 옷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Rambo First Blood가 날카로운 돌로 가죽에 구멍을 뚫은 다음 힘줄을 꿰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 상위 티어 가죽 옷은 레시피를 알고 있거나 연구해야 합니다. 재단 특성이 있는 캐릭터는 레시피를 알고 있으며 잡지에서도 이를 알려줍니다.
- 쓰레기 봉투와 방수포 옷의 균형을 맞춰 일관된 스크래치 방어력을 갖도록 했습니다. 쓰레기 봉투는 5%, 방수포는 10%를 제공합니다.
- 가장 간단한 쓰레기 봉투 옷 아이템은 생산하는 데 가위나 날카로운 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방수포 옷은 이제 쓰레기 봉투 옷보다 생산 기술 레벨이 1 높아졌습니다. "더 좋습니다".
- 사용 가능한 아이템 헤더에서 아이콘과 들여쓰기를 제거합니다 .
- 중복 가능한 아이템을 숨깁니다.
- 여러 요리 레시피를 업데이트하여 전체 아이템이나 배고픔 양을 사용합니다.
- 시리얼 그릇 아이템의 허기와 갈증을 사용된 재료에 맞게 업데이트했습니다.
- 음료를 마실 때 발생하는 기본 독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 채집물 전리품에서 탄약끈을 제거했습니다.
- 쓰레기 범주의 스프라이트 친화도와 집중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ThumpersToDamage를 울타리가 더 많이 구부러질수록 줄어드는 스케일링 값으로 변경했습니다.
- 스테이지당 필요한 좀비 수가 줄었으므로, 구부러질수록 약해지는 울타리를 제거했습니다.
- 후반 스테이지의 구부러지는 울타리에 좀비가 틈새를 기어올라갈 때 울타리에 피해를 주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이렇게 하면 더 쉬운 경로로 인해 쿵쿵거리는 것을 멈추더라도 많은 좀비가 올라간 후에 좀비가 울타리를 완전히 부술 수 있습니다.
- 피해량은 샌드박스 설정 FenceDamageMultiplier에 의해 조정되는 무작위의 작은 값입니다.
- 지상에서의 도살을 균형 있게 조정했습니다.
- 구조물 내부의 지루함이 너무 빨리 증가합니다.
- 방어구 2개를 생성하는 레시피의 이름을 변경하여 목록에서 해당 세트의 다른 레시피에 더 가깝게 표시되도록 했습니다.
- SFX/타이밍된 액션 길이에 비해 너무 짧은 애니메이션의 시간을 균형 있게 조정
- 트래핑 구역 지원을 업데이트
- 오래된 자작나무와 소나무를 제거
- 대형 나무를 `1x1`로 변경
- 최신 버전과 호환되도록 월드 생성 바이옴을 조정
- 모든 바이옴을 업데이트
- 일부 체액의 알코올 %를 업데이트 수정
수정
- 토끼를 쓰다듬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체 아이템 대신 배고픔 기반 단위로 음식을 소모하도록 제작 시스템을 수정하여 해당되는 경우 레시피에서 일부 양을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 다중 타격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창을 공격하는 좀비를 때리면 게임이 메뉴로 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교통
사고로 죽은 동물이 칼로리 0인 고기를 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inux에서 전체 화면 모드로 게임을 시작할 때 항상 매우 낮은 해상도로 시작하는 문제 수정.-
영역이 자체 z 값 대신 모든 z 값을 확인하는 문제 수정.
- Animal Farm에서 특정 타일 위를 걷다가 화면이 검게 변하는 문제 수정.
- 동물이 아래나 위의 바닥에서 풀을 먹으려고 할 때 발생하는 충돌 문제 수정.
- 지어진 나무 벽이 항상 50의 체력을 갖는 문제 수정.
- 우리 UI에서 발생하는 충돌 문제 수정.
- 쓰레기 봉지를 쓰레기 봉지에 넣을 때 게임이 중단되는 문제 수정.
- 차량 뒤를 달려간 좀비가 캐릭터를 잃는 문제 수정.
- 메인 메뉴에서 음악 설정을 변경하면 아무런 효과음 없이 게임이 시작되는 문제 수정.
- IsoStove::Activate의 버그 수정. 전자레인지는 이제 시간을 설정하지 않고 켜면 1시간이 아니라 1분으로 설정됩니다.
- 타이머를 0으로 설정하면 장치가 꺼집니다.
- 바닥을 분해하면 떨어질 수 있는 검은 공간이 생기는 문제 수정(지하 바닥도 해당. (z <= 0)).
- 지상에서 다양한 바닥 타일을 건설 > 분해할 수 있지만 그 자리에 보기 흉한 검은 타일이 남는 문제 수정.
- 인벤토리에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가 "장착" 아이콘과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캐릭터 사용자 지정 UI에서 캐릭터 모델이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옷 잠금 해제 목록이 UI에 맞지 않는 문제(특히 낮은 해상도에서)를 수정했습니다.
- 가죽 간이 건물 메뉴 항목에서 가죽이 아닌 방수포가 필요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손 낫에 CutPlant 아이템 태그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잡초 등을 제거하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 손 또는 돌 칼날이 있는 "낫 풀"에서 잘못된 애니메이션이 사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네잎 클로버 열쇠 고리가 전리품으로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우스오버를 '분해'한 후 컨테이너가 깜빡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인벤토리에서 키를 선택하면 분할 화면에서 문이 강조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할 화면에서 시체가 강조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두 개의 전등 스위치 오버레이에서 깊이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 소독제의 FillFromDispenserSound를 수정했습니다.
- Ice Axe GroundAttack의 음향 효과가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울타리 근처에 창이 있는 경우 캐릭터가 조준 모드에서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튜토리얼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튜토리얼에서 샷건이 랙 액션이 이전에 중단된 경우 자동으로 랙에 걸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WorldItemIcon.doPickup에서 스팸 클릭으로 아이템을 줍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NRE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집할 때 가끔 독이 있는 열매와 버섯에 독 태그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WorldItemIcon에 독 아이콘을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 검색 모드를 통해 떨어진 아이템(또는 동일한 아이템이 쌓인 경우 모든 아이템)이 독에 걸렸는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 아이템이나 타일에서 수동으로 마실 수 있는 물이 갈증을 모두 해소할 만큼 충분하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음식이 온전하지 않은 경우 음식을 두 개의 그릇에 나누어 배고픔 값을 잘못 계산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베이컨 조각이나 비트의 조리법이 조리 상태를 상속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량에서 좌석을 바꿀 때 발생하는 예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리케이드로 인해 튜토리얼 하우스가 가끔 너무 어두워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튜토리얼 하우스에는 판자가 2개만 있습니다.
- 나무 삽 아이템이 무기가 아니기 때문에 고랑을 파면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타프 조리법에서 타프가 쓰레기 봉지보다 크기 때문에 여러 의류 아이템이 출력되어 일부 쓰레기 봉지와 타프 의류 조리법 간의 덕트 테이프 소모량과 시간 요구 사항에서 일부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창 제작법에서 잘못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원 포크가 다른 창보다 가벼워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스와 롱 메이스의 OnBreak 기능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스(너무 무거웠음)와 롱 메이스(너무 가벼웠음)의 무게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제작 무기의 디스플레이 카테고리가 잘못 지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아이템이 부적절하게 기념품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시피 자동 학습 임계값을 평가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위의 변경 사항에 맞게 CutChicken 레시피를 수정했습니다.
- Brain Tan 레시피를 제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배고픔 변경 사항이 0인 음식을 제작에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돌진 공격으로 좀비가 죽는 애니메이션을 다시 재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능한 아이템 화살표의 정렬을 수정했습니다.
- UntieHeadband 제작 레시피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음료를 마셔서 생기는 독이 Iron Gut 또는 Weak Stomach 특성에 의해 변경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eak Stomach 및 Iron Guts 특성에 대한 중독 레벨에 대한 상한선을 추가했습니다.
- 지하실에 동물 구역을 만들면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면 위나 아래에 동물 지정 구역을 만들 때의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왼쪽 Shift 키가 눌려 있을 때 도살용 갈고리, 닭장, 동물 또는 의자와 상호 작용하지 마세요.
- 약초나 낮은 스킬 레벨의 아이콘과 같은 숨겨진 채집 아이콘을 두 번 클릭했을 때 발생하는 액션 트리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orageSystem.doClothingItemSpawn()에서 소스 아이템이 의류인지 확인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할 때 activeZones를 지워서 채집 아이콘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집어올 때 채집한 책의 제목이 바뀌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캐릭터가 채집을 통해 일부 아이템을 찾을 때 발생하는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 도구 설명 패널이 때때로 내용에 비해 너무 넓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패드 오른쪽 방사형 메뉴에서 동물 지정 구역 아이콘이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프로젝트 좀비를 다시 시작하세요." 대화 상자가 표시될 때 분할 화면에서 조이패드 포커스가 잘못 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사격하면 좀비가 즉시 쓰러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레일러에 있는 동물들이 새끼를 낳을 때 트레일러 밖에 아기를 두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너구리 정의를 수정했습니다.
- 발꿈치로 인해 캐릭터가 절뚝거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크롤러 좀비가 올바른 사망 포즈를 고정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방관과 나무 도끼의 "날카롭게 하기"가 도끼의 잘못된 부분을 날카롭게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빈 먹이통이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린 데님/가죽 옷의 SFX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수 반올림 문제로 인해 seating.txt와 tileGeometry.txt 좌표가 저장 시 가끔 변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변 조명의 영향을 받는 활성 차량 조명 텍스처가 밤에 너무 어두워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타에서 동물이 썩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새 저장에서만 해당).
- 발라클라바로 인한 일부 옷 클리핑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샌드박스 옵션인 최대 감소 전리품 비율까지 남은 날과 울타리 피해 배수에 대한 텍스트 입력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샌드박스 옵션에서 "고급"이 번역 항목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 수정.
- 플레이어가 창문 근처 가구에 기대어 벽을 통과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RMC UI에 '못 탈출 로프'가 두 번 나타나는 문제 수정.
- 절단된 목공 창틀을 클릭하기 어려운 문제 수정.
- 창문이 없는 창틀을 클릭할 때 커튼 관련 컨텍스트 메뉴 옵션이 항상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땅에 있는 동물 도살 도구 설명 UI가 너무 작은 문제 수정.
- 시체를 끌 때 '도보로 이동'이 표시 되는 문제 수정.
- 밀봉된 병에서 액체를 옮길 수 있는 문제 수정.
- 조준 중에 일어서면 캐릭터의 상체가 회전하는 문제 수정.
- 약을 먹고 가구를 지나 웅크리고 있을 때 캐릭터의 모델이 비뚤어져 보이는 문제 수정.
- 웅크리고 다시 장전할 때 캐릭터의 모델이 비뚤어져 보이는 문제 수정.
- 물통에 물이 1L 미만이면 커피 머신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일부 유효한 노드를 건너뛸 수 있어 플레이어가 여러 슬롯에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는 InputItemNode 재구축 문제 수정.
- 책장의 깊이 텍스처 수정.
- Shift + E가 더 이상 헛간 정보를 열지 않는 문제 수정.
- 클레이 스폰을 비활성화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문이나 창문이 근처에 있을 때에도 상호작용 키를 누르면 가구에 앉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두막에서 Shift-E를 누르면 ISHutchUI.initialise()가 반복적으로 호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빈 총을 쏜 후 캐릭터가 밀기를 반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무가 쓰러지는 효과음이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물 분배기가 병만큼 많은 액체를 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밀가루에 영양가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문과 다른 물체가 테이블 위 물체 투명도에 영향을 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텐트를 설치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벽을 클릭하여 문을 토글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버린 잔디 타일이 차량과 상호 작용하는 속성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가 컨텍스트 메뉴를 통해 짧은 울타리처럼 통나무 벽과 높은 철조망 울타리를 오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너무 멀리 있는 동물을 쓰다듬을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농장 식물 정보의 텍스트 정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의 체력 패널에서 무들 정보의 번역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Transfer Liquids UI에서 "대상" 패널이 "소스"보다 넓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의 동작에 따라 "대상" 및 "소스" 패널의 크기가 변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전 설정이 로드될 때 의류 콤보 상자의 크기가 조정되지 않는 작은 표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총기 상점 선반"에 대한 타일 트로퍼티와 깊이 맵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울타리와 창문을 뛰어넘을 때 트리거가 누락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튜토리얼 플레이어 위치 감지를 더 관대하게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