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Rain
프로젝트 좀보이드 42.7.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신규
- 여러 가지 새로운 제작 의류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동물 가죽, 가죽 조각, 데님 조각, 헝겊, 쓰레기 봉지, 방수포를 사용하여 다양한 저등급 생존/실용/품위 유지 의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스파이크 풀 모터사이클 헬멧과 풋볼 숄더패드 아이템과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풋볼 숄더패드 전체를 좌우 숄더패드 하나로 나눌 수 있는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좀비 의상에 적합한 새로운 의류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랜턴의 유리 부품 아이템과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허리케인 랜턴을 제작할 수 있는 대장장이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재봉 사업체를 위한 스텝밴과 밴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차량들은 아직 전리품 생성 위치가 정의되어 있지 않지만, 대형 원단 롤 아이템 생성을 위한 기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 도축 작업 시 새로운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 플라이어 공장에서 더 많은 플라이어가 생성됩니다.
- 간단한 가죽 모자, 로브, 지갑 아이템과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건물 UI 및 제작 UI에 마우스 오버 시 강조 표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 UI에서 입력 항목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재료 패널이 표시됩니다.
- 제작 패널 즐겨찾기 아이콘의 위치가 조정되었습니다(이제 인벤토리와 유사합니다).
- 액체 양 막대가 채우기 컨텍스트 메뉴에서 더 점진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인벤토리 및 전리품 창 진행률 막대의 모양이 툴팁 진행률 막대와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인벤토리 밖에 있는 아이템의 툴팁에 "제작 레시피 연구 가능"이 표시되고, 해당 아이템을 연구하기에 너무 어두울 때에도 표시됩니다.
- "제작 연구" 컨텍스트 메뉴 옵션은 작업을 수행하기에 너무 어두울 때 표시됩니다. 이 경우 해당 옵션은 비활성화되고 "조명 필요" 툴팁이 표시됩니다.
- 쓰러지거나 기절한 제드의 가슴이 움직여 플레이어가 아직 활동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이동식 아이템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놓기"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바닥 컨테이너 인벤토리 창으로 아이템을 드래그하는 기능도 이제 다른 컨테이너처럼 작동합니다.
- 제작된 프레임 팩 추가(소형 및 대형)
- 가죽 및 가죽 앞치마, 타프 가슴 보호대에 대한 아이템 및 제조법 추가
- 소품 책 아이템 추가
- 빈 신분증을 만드는 제작법 및 제조법 잡지 추가(이것은 순전히 RP와 관련된 것이며, 어떠한 메커니즘적 목적도 없습니다. 도둑은 이 제조법을 알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 광고 예고편 메커니즘 오버레이 그래픽 업데이트
- 꼬기 신발에 대한 아이템 및 제조법 추가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농사의 편의성 업데이트
- 마우스와 조이패드 농사 모드를 결합하여 동일한 방법을 사용
- 수확, 물주기, 식물 정보 확인 등을 할 때 컨트롤러로 농사를 지을 때 선택한 모드로 유지
- 하위 메뉴 옵션이 선택 시 열린 상태로 유지되는 문제 해결
- 컨트롤러 사용 시 파밍 커서 다음에 파밍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파밍 커서에 버튼과 트리거 프롬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패드나 마우스를 사용하여 삽으로 여러 식물을 제거할 수 있는 "제거" 파밍 커서가 추가되었습니다.
- 조이패드나 마우스로 여러 진딧물, 흰가루병, 민달팽이, 해충파리를 치료할 수 있는 파밍 커서가 추가되었습니다.
- 금화와 은화 판으로 금화와 은화를 만들 수 있는 제작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 턱시도 프린트 티셔츠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좀비 의상에 새로운 의상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강철 조각은 강철 아이템에서, 철 조각은 철 아이템에서 제련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철인지 강철인지는 임의적이지만, 강철 아이템은 충분히 풍부하므로 제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일부 상위 등급 블레이드 유형의 제작 레시피는 철이 아닌 강철을 요구합니다.
- 체인링크 울타리 파괴, 바닥에 놓기, 도살 시 새로운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돔 가마 작업대 엔티티가 복원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숯으로 코카콜라를 만들 뿐만 아니라 숯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여러 제작에 숯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철로 강철을 만드는 데에도 필수적입니다.
- 고급 용광로를 사용하여 철 물체에서 강철 덩어리와 코카콜라를 만드는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대장장이를 위해 철과 구리 광석을 각각의 금속으로 가공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주로 기본 게임 모드가 아닌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크기가 다른 아이템을 사용하여 나무 숯을 태우는 레시피를 추가하여 같은 크기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제한된 혼합 투입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새로운 재봉 잡지 "중세 농민 의류"를 추가하고, TailoringMag1에서 일부 레시피를 이 잡지로 옮겼습니다.
- 쓰레기 봉투 드레스와 탱크탑 제작법을 알려주는 펑크 패션 잡지를 추가했습니다.
- 액체 혼합 동작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열린 우산과 같이 무기가 아닌 색상이 적용된 모델은 이제 장착 시 색상이 적용되고, 머그컵이나 양동이와 같이 액체가 채워진 용기는 이제 시간 제한 동작에 채워진 모델을 사용합니다.
- 전단지 UI가 이제 화면 중앙에 배치되었습니다.
- 새로운 아이템: 장난감 취미 말, 장난감 플라스틱 컬러풀 카우보이 모자(플라스틱 호루라기 부착).
- 게임 내 지도에 공개된 브로셔 및 전단지 위치를 표시하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형 줄 세트, 소형 금속 가공 펀치 및 끌 세트를 제작하는 제작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 동물 영역 UI에 우리 안에 있는 동물이 표시됩니다. 우리 안에 있는 동물에 대해 "정보" 버튼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우리로 이동하여 필요한 경우 해당 문을 열게 됩니다.
- 셔츠 소매 길이를 줄이는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열린 용기에서 휘발유가 증발합니다.
밸런스 조정
- 일부 재봉 레시피는 이제 무뎌지지 않도록 가위를 요구하며, 날카로움이 감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폐허가 된 건물 밖에 시체와 쓰레기 타일이 흩어지는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 유리 제작과 도자기에 레벨을 부여하는 장인 특성으로 게임을 시작하는 캐릭터는 현재 배울 수 있는 모든 유리 제작 공예법을 알게 됩니다.
- 작은 강철판을 사용하여 주석 캔과 함께 즉석 손전등과 랜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적절한 직업이나 특성을 가진 캐릭터는 과카몰리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되며, 요리 잡지나 레시피 클리핑/카드 아이템에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 이제 너구리를 함정에 살아서 잡을 수 있습니다.
- 가슴 보호대를 착용했을 때 발생하는 전투 속도와 달리기 속도 패널티가 감소했습니다. 현실에서는 거미줄보다 훨씬 부담이 적기 때문입니다.
- 여러 못이 박힌 무기와 부러진 무기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전반적으로 짧은 박쥐 무기에 대한 매우 가벼운 약화입니다.
- 쓰레기 봉투 드레스와 탱크 탑을 만들려면 이제 레시피를 알아야 합니다.
- 항아리 뚜껑을 만드는 레시피에 이제 작은 강철판이 사용되고 항아리 뚜껑 5개가 생성됩니다.
- 대장장이 도구, 금속 가공 펀치, 대장장이 망치 머리 및 집게에 대한 대장장이 제작법의 균형을 재조정하여 필요한 대장장이 기술이 4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대장장이 기술을 0에서 1로 연마하고 제작법을 보유한 캐릭터가 추가 제작을 위한 가장 간단한 대장장이 도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 못을 단조하는 데 필요한 기술 레벨이 3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 톱날 손도끼와 톱날 도끼 무기의 무게가 감소했습니다.
- 조각 및 도끼 제작법에 대한 자동 학습 요구 사항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일부 칼날 유형의 대장장이 제작법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대장장이에 사용되는 다양한 크기의 금속 조각을 단조하고 절단하는 여러 제작법이 철과 강철을 모두 처리할 수 있도록 통합되었으며, 아이템을 반으로 나누는 데 대한 일부 다른 통합도 이루어졌습니다.
- 이러한 제작법은 대장장이 단조소와 관련된 경우 소량의 대장장이 XP도 제공합니다.
- 상위 티어 무기와 도구 머리 제작에는 강철이 필요하며, 무기 또는 도구 머리를 녹여 강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일부 무기와 도구 머리 제작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제작을 위한 일반적인 도끼 균형을 맞추기 위해 도끼 무기 아이템의 무게를 2에서 1.5로 줄였습니다.
- 일부 아이템은 이제 철이나 강철을 얻기 위해 머리를 제거해야 합니다.
- 명확성을 위해 일부 단조 아이템의 표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더 많은 아이템을 철이나 강철로 녹여 강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템의 제련 속성이 조정되었습니다.
- 큰 가지에서 제작된 숯을 만드는 제작법을 추가했습니다.
- 다양한 작은 철 아이템에서 철 덩어리를 만들고, 다양한 작은 강철 아이템에서 강철 덩어리를 만드는 제작법을 추가했습니다.
- 철 및 강철 막대와 주괴를 주조하기 위한 막대와 주괴 주형 제작 및 사용 관련 제작법을 복원했습니다.
- 그루초스 하우스 스토리에서 이제 정장 대신 턱시도 무늬 티셔츠를 입은 그루초 안경 가면 좀비 무리가 50% 확률로 생성됩니다.
- 서부 개척 시대 마을에 "젊은 카우보이" 좀비 의상을 추가했습니다. 이 좀비는 플라스틱으로 만든 화려한 카우보이 모자를 쓴 젊은 좀비입니다.
수정 사항
- 각 정점에서 최대 밝기 값을 사용하여 어두운 사각형에서 밝은 사각형의 밝기를 줄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창틀의 내부 사각형이 보이지 않을 때 외부가 더 어두워지는 문제를 수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 무작위로 선택된 여러 레시피가 있는 도식에서 아이템을 로드할 때마다 새로운 무작위 레시피 목록이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망치 및 도구 성능 저하를 사용하는 craftRecipe 및 buildMenu 상호 작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토 모델의 크기를 수정했습니다.
- 짧은 돌머리 메이스 아이템의 부적절한 무기 모델을 수정했습니다.
- 제작된 앞치마를 별도의 파일로 옮겨서 관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BlowTorch나 WeldingRods를 사용하는 모든 buildMenu craftRecipe 입력에서 DontRecordInput inputFlag가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추가 텍스처를 구현할 때까지 엉성한 패치워크 텍스처를 사용하는 브리프를 수정했습니다.
- 톱 방망이 제작법의 입력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칫솔 칼 제작법이 도구를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델에 너트와 볼트가 있고 제작에 렌치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일부 즉석 무기 제작법에서 너트와 볼트가 필요하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스크랩 유형 craftRecipes의 입력에서 mssing mode:destroy를 수정하여 유체 용기 복제 문제를 방지했습니다.
- 기술 수준에 따라 목공 물체의 체력을 잘못 계산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빌드 치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체력이 0인 목공 물체가 생성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대장장이 craftRecipes가 craftRecipes에서 사용된 도구를 손상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물 UI와 제작 UI에서 도구 설명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oofs_shallow_01 스프라이트에서 BlockRain 속성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장 파일을 다시 로드한 후 찜질팩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이템이 들어 있는 그릴/바비큐/마네킹/낡은 스토브를 집어 올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금속 울타리를 밀거나 눌려서 쓰러졌을 때 팬케이크가 튀는 현상(좀비 두 명이 뒤집히는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 좀비 수가 많을 때 울타리가 너무 빨리 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좀비 수에 따른 피해량 증가를 제거했습니다.
- 좀비가 올라가면 울타리가 너무 빨리 무너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올라가는 이벤트당 피해량이 0~1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5).
- 그릴에서 프로판 가스통을 제거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토치를 다시 채울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걸어가기"와 "소리치기", 또는 이모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자동으로 생성된 모서리 기둥을 석고로 칠하거나 페인트칠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석고로 칠한 벽을 여러 번 다시 석고로 칠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버튼으로 낮은 울타리를 뛰어넘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encing_damaged_03의 깊이 텍스처가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도살용 갈고리에서 제거한 동물 시체의 잘못된 포즈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용 갈고리에 걸린 동물에서 동물 방사형 메뉴가 작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eedingTrough에 AddWater를 사용할 때 잘못된 소리가 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위치를 지나 운전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액체가 담긴 용기를 놓았을 때 잘못된 무게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배고픈 동물이 문과 문을 통과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른 도끼 아이템처럼 나무 도끼가 절차적으로 부러지지 않고 머리가 떨어지고 손잡이가 부러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인벤토리 totalItems 개수가 너무 자주 업데이트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쓰레기, 방수포, 삼베 옷에 불편함 값이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불이 붙은 타일에 벽을 쌓을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헛간의 동물 구역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지면 위 남쪽과 서쪽에 나무 기둥을 쌓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바닥이 없는 특정 문을 지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금속 벽에 기본 체력이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단조 볼핀 망치가 일반 망치보다 빠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주석이 달린 지도를 읽을 때 발생하는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 전리품 지도에 기호를 배치할 때 현재 선택한 기호가 렌더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리품 지도 UI에서 컨트롤러 프롬프트의 모양이 게임 내 지도의 모양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유형의 건설된 객체에서 플레이어 경로 찾기가 멈추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산업용 스토브 위에 추출 후드를 배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큰 모서리 벽 선반에 대한 가구 줍기 옵션이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플레이어가 단일 타일 내에서 두 개 이상의 시트 로프를 못 박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캐릭터가 빠른 전달 중에 창문을 열려고 할 때 지구력이 훨씬 빨리 소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비 수집기 UI 크기 조정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개의 산탄총 총알 충격음이 하나의 사운드 이벤트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단조 볼핀 망치가 일반 망치보다 빠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arve Wooden Spade craftRecipe에 대한 번역 문자열이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숫돌, 줄, 펀치, 집게와 같은 도구의 경우 도구 마모 가능성이 없는 여러 대장장이 제작법 입력을 수정했습니다.
- ISTakeWaterAction.lua 오류 발생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농사를 지을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상호 배타적 특성이 설정된 자유 특성이 제거된 특성을 다시 목록으로 반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만든 물체가 벽을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설된 객체를 공격할 때 벽/창문/문 장애물 감지와 관련된 사소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이동하여 자동차 타이어 팽창 및 수축 동작을 취소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난간과 같이 바리케이드를 설치할 수 없는 객체에 대한 바리케이드 검사를 해결했습니다.
- 상호 배타적인 무료 특성을 가진 특성과 관련된 몇 가지 추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툴팁 진행률 표시줄 배경이 1픽셀 너비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양쪽에서 문을 분해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ixtures_windows_curtains_02에서 일부 열린 커튼 스프라이트에 할당되지 않은 깊이 텍스처가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건설한 객체가 대각선으로 벽을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조이패드 모드에서 선택 취소 시 농사 물 옵션 메뉴가 화면에 고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onShovel 동작에서 오타를 해결했습니다.
- 픽업 지면 덮개 시간 제한 동작에서 객체가 여전히 사각형 안에 있는지 확인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차량 좌석에서 아이템을 자동으로 전송하는 문제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차량 좌석을 변경할 때 플레이어가 트렁크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 대상 좌석의 아이템이 다른 좌석보다 먼저 트렁크에 놓입니다. (예: 밴, 해치백 뒷좌석)
- 중복된 Mov_Brazier 스크립트 아이템 정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네온 불빛이 윙윙거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양손 "중" 무기 애니메이션이 밀 때 충돌 없이 끝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릎 높이에 떠 있는 쥐덫을 수정했습니다.
- 쥐덫을 확인할 때 animalAliveHour 필드가 누락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animalAliveHour를 함정에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게임패드에서 Y/Triangle 키를 누르면 일시 정지 메뉴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로 지면 덮개 아이템을 안정적으로 집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조명을 켤 때 활성 조명 오버레이가 항상 즉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EmptyGraves:new()가 ISBuildingObject:new() 대신 ISBaseTimedAction:new()를 호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RestAction.complete()가 sendServerCommand()에 잘못된 인수를 전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이 켜진 모닥불 위의 "도보로 가는" 계획 경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사용하여 불을 피우는 동안 불을 피울 때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가 잘 먹은 무들을 가지고 있을 때 아이템에서 수동으로 물을 마실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oStove::update()가 설정 타이머를 0으로 설정할 때만 전자레인지를 비활성화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oStove::setActivated()가 설정 타이머 오버레이를 업데이트하는 secondsTimer를 0으로 설정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연속적으로 열고 닫을 때 '가능한 아이템'이 화면 끝을 넘어 확장되는 워크스테이션 UI를 수정했습니다.
- 킹콩 섬에 맞게 크기가 조정된 바닥에 있는 너구리 두개골을 수정했습니다.
- 바닥에 있는 웨딩 베일과 발라클라바의 텍스처 경로를 수정했습니다.
- 새 두개골 귀걸이에 바닥 모델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중복된 위장을 삭제하는 대신 새로운 위장을 추가하여 새로운 위장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욕조와 상호 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욕조에 수직 옵션이 항상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잡지를 읽을 때마다 캐릭터가 약초사 특성을 획득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자물쇠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priteConfigScript 구성 요소에 canBePadlocked 부울 값을 추가하고, 엔티티/가구 스크립트에 대해 해당 값을 true로 설정했습니다.
- 환영 메시지가 항상 나타나던 문제를 해결하여 저장 시 한 번만 표시되도록 했습니다.
- IsoGameCharacter 및 무기가 아닌 아이템의 addCombatMuscleStrain 관련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 다양한 3D 편집기에서 사용되는 "크기 조정" 기즈모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 IsoObjectType.wall 객체를 양쪽에서 스크랩할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BakingTray 모델을 지면 위로 약간 이동시켜 클리핑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동물 지정 구역에서 지붕이 있는 영역을 계산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동물 지정 구역 UI에서 다시 로드 버튼을 클릭할 때 때때로 잘못된 동물 수가 보고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청크가 로드된 순서에 따라 Ranch 지역 스토리가 항상 바로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먹이통의 음식과 물 오버레이가 항상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정의된 키 이름이나 정의된 예외가 없는 지역에서 건물 키의 잘못된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 Coalfield에서 누락된 키 이름 문자열을 수정했습니다.
- CrushOre에서 누락된 레시피 이름 문자열을 수정했습니다.
- HeadSack, ChestRig 및 Belly Button Jewellery 지상 모델이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근처 컨테이너가 잠겨 있을 때 ISInventoryPaneContextMenu.getContainers()가 null을 반환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쓸모없는 빈 팝캔 변형에서 StaticModel 및 FillSound 속성이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두 개의 아이템이 크기가 다른 모델을 공유할 때 3D 아이템이 잘못된 크기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즐겨찾기 카테고리에서 '가능한 아이템'이 열려 있고 즐겨찾기 레시피가 없는 경우 닫을 때 제작 메뉴가 확장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페널티에 대해 최대값 대신 최소값을 사용하는 좀비 시야 반경을 수정했습니다.
- playerIndex -1 및 FBO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updateFBORenderChunk를 호출할 때 발생하는 IOB 예외를 수정했습니다.
- '마법의 카펫 다리' 관련 익스플로잇을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바이옴에 친화도 스프라이트가 너무 많아 발생하는 스프라이트 친화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술
-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지 확인하는 레시피 검증을 추가했습니다. (ScriptManager.VerifyAllCraftRecipesAreLearnable) Core.bDebug가 true일 때 초기 월드 로드 시 실행됩니다. 문제가 있는 레시피는 로그에 출력됩니다.
- 분산된 전역 변수들을 수정했습니다.
-x,y,i,j,k,o,objectType,player,playerObj,button,width,height,null,object,objects,self,item,items,vName,scriptItem,maxHeight,text,scrapItem,option은 참조와 값으로 모두 수정되었습니다.
- FIXME 추가: 컨텍스트에서 참조할 올바른 값을 결정할 수 없는 주석.
- 이러한 값 중 일부를 "nil"로 바꾸거나, 함수 또는 메서드 호출의 마지막 인수가 복사-붙여넣기된 부분에서 삭제.
- ISButton.lua에서 "y"를 self.y로 바꾸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메모를 남김.
- 메서드/함수 호출에 playerObj 값을 추가하여 더 이상 전역 변수를 호출하지 않음.
- 더 많은 전역 변수를 수정함. output, test, bullets, bed, b, p, s, v, obj, hotkey, element, str, selected, action, input, uses, delta.
- 중복된 캐스트 제거, 로직 간소화, 명시적 long 값, 액세스 제어 개선 .
- 월드에서 객체를 생성/파괴/획득 또는 배치할 때 청크 HotSave 트리거.
- 청크와 플레이어 저장 간 지연으로 인한 중복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청크 HotSave가 완료된 후 플레이어 인벤토리 저장을 트리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