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Rain

프로젝트 좀보이드 42.1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게임/Project Zomboid

프로젝트 좀보이드 42.1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LR 2025. 1. 27. 2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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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새로운
  2.  
  3. - 총기 피해 확률 샌드박스 옵션 추가, 총기 명중률을 계산하는 실험적 새로운 방법, 이제 피해 확률에 기반함. 기본적으로 켜져 있지만 이전 방법은 샌드박스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음. 향후 균형을 위해 두 가지 모두에 대한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4. - 데미지 확률: 성공적으로 조준한 각 사격이 명중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의 명중 확률 계산이 데미지가 발생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실패한 사격"의 좌절감을 없애고 모든 원거리 공격이 더 보람 있게 느껴지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5. - UI 렌더링 FPS 상한을 120으로 높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60과 120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60이 새로운 기본값입니다.
  6. - 오염된 물 1L를 정화하는 정수 정제를 사용해 정화수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7. - 대장장이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작은 철제 띠, 철제 띠, 곤봉, 가시 박힌 곤봉, 창날, 긴 창날.
  8. - MainScreen.lua에 TIS 버그 보고 포럼을 여는 버그 보고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9. - 캔 파이프가 추가되었습니다.
  10. - 대형 갈고리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한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11. - 큰 나뭇가지에서 판자를 조각하는 조리법이 추가되었습니다.
  12. - InventoryItem.java에 아이템의 상태, headCondition, Sharpness 및 모든 일반 조건을 무작위로 지정하는 기능을 추가해 ItemPickerJava.java에서 전리품 생성의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13. - 아마씨, 시금치, 해바라기, 담배 씨앗 봉지에 대한 누락된 아이템과 제작법을 추가했습니다.
  14. - 핸드가드 단검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15. - "근육 긴장 요인"과 비슷하게 불편함을 주는 옷이 주는 불편함 효과를 비활성화하거나, 줄이거나,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불편함 수정자" 샌드박스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16. - 닭 전염병에 대한 예방 조치 추가
  17. - 개바늘을 이용해 꼬기를 만드는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18. - 짧은 박쥐를 조각하기 위한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가시 달린 곤봉과 메이스 제작에 필요합니다.
  19. - 쇠톱, 띠톱, 용접 토치 또는 단조장을 사용해 원형 톱날을 반으로 나누는 제작법을 추가했습니다(일부 무기 제작에 사용).
  20. - 버클을 단조하기 위한 대장간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21. - 가시가 박힌 야구 배트와 곤봉을 만드는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22. - 채집대에 여러 가지 새로운 기술책, 레시피 잡지, 제작 도구, 특히 "병목"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23. - 무작위 세계 스토리 아이템 풀에 몇 가지 유사한 추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24. - 개바늘을 이용해 꼬기를 만드는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25. - 철제띠 1개를 작은 철제띠 4개로 만드는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26. - 파일로 톱과 톱날을 고정하는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27. - 빗자루와 걸레에서 긴 막대기를 얻을 수 있는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28. - 캠프파이어, 나무 난로, 숯불 바베큐 등이 보관할 수 있는 최대 연료 시간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샌드박스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기본값은 8시간입니다.
  29. - 조각된 나무 양동이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30. - 살균된 걸레 묶음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레시피를 통해 묶거나 묶음 해제할 수 있습니다.
  31. - Moodles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32. - 업데이트된 사운드
  33. - 혼합 및 연마 조정이 여러 번 이루어짐.
  34. - 바닥에 쓰레기가 있는 곳을 걸을 때 발소리가 달콤해집니다.
  35. - 동물이 울타리, 통나무 문을 부수는 소리, 오두막에서 계란을 잡는 소리, 동물 젖짜는 소리 등의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36. - OpenBeerBottle 사운드를 timedAction OpenBeerBottle에 추가했습니다.
  37. - 전자레인지와 오븐 UI에서 온도를 설정할 때 ToggleTemp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38. - 오븐 UI 켜기/끄기 버튼을 누르면 ToggleStove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39. - ISKnob은 기본적으로 KnobSwitch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40. - 코드에서 Hammering 사운드를 재생하는 호출을 제거했습니다. 건물과 관련된 Hammering 이벤트의 구현을 변경하여 이제 애니메이션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41.  
  42.  
  43.  
  44.  
  45. 균형
  46.  
  47. - 나무에 의한 죽음을 제거했습니다. 긁힌 자국에서 더 이상 피가 나지 않습니다. 잘못된 상처는 제거했습니다.
  48. - 창문을 통해 올라가는 좀비의 머리가 보이면 이제 좀비도 보이게 됩니다.
  49. - 유지 관리 경험치 획득량이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50.  
  51. - 물을 끓이는 속도가 10배 빨라졌습니다.
  52. - 안전가옥 전리품에 대한 조정.
  53. - 기존 생존주의자의 안전가옥 스토리에서는 종말 이후 30일이 지나면 더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10일로 변경되었습니다.
  54. - 안전가옥과 생존 좀비의 후반 단계 전리품은 이제 180일이 아닌 90일 후에 나타납니다.
  55. - 안전가옥에서 이제 기술책, 제조법, 총기/탄약이 더 안정적으로 생성됩니다.
  56. - 과도한 부담으로 인한 근육 긴장 증가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이는 캐릭터가 부담으로 인해 체력 피해를 입을 만큼 부담을 지고 있을 때만 발생합니다.
  57. - 날카로움이 있는 아이템은 이제 날카로움을 절반으로 잃습니다.
  58. - 바리케이드 액션을 시작하기 전에 못이 메인 인벤토리로 옮겨집니다.
  59. - 가방에서 점토의 양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60. - 너무 어두워서 글을 읽을 수 없더라도 차량 내부에 문자가 있으면 차량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 한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61. - 만화와 잡지는 최신 호에 대한 편견이 덜할 것입니다.
  62. - "Rag" 대신 "Ripped Sheet"라는 참조를 수정했습니다.
  63. - 시트 금속 야구 배트에 약간의 너프를 가했습니다.
  64. - 유리 및 칫솔 칼 제조법에 대한 유지 관리 레벨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65. - 나무를 잘라낼 때 날카로움이 균형 있게 감소합니다.
  66. - 동물고기를 도축하면 영양가가 높아집니다.
  67. - 죽은 농장 식물에 마우스오버 시 툴팁과 식물 정보 창이 표시됩니다.
  68. - 여러 곤봉 무기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69. - 다양한 클러터 풀에 스토리에 CanPipe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70. - 제한된 수의 "Hobo" 의상 좀비가 "Derelict" 방 방어막에서 생성될 수 있습니다.
  71. - 여러 층에서 BeerEmpty와 BeerCanEmpty를 잡동사니 항목으로 복원했습니다.
  72. - 가로형 전단지의 크기를 800x564에서 1616x1131로 늘렸습니다(세로형 전단지와 동일한 높이)
  73. - 제작된 점토 시멘트는 콘크리트뿐만 아니라 건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4. - 단조된 요리냄비를 활용한 아이템, 요리법, 진화된 요리법이 추가되었습니다.
  75. - 파스타와 쌀 요리법에 구리 냄비를 추가했습니다.
  76. - 콜라와 소다 음료의 피로도 변화가 5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77. - 빈 맥주캔, 탄산음료캔, 깡통은 물을 끓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78. - 일부 문학 작품을 읽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79. - 여러 방어구 제작법의 카테고리를 방어구로 변경했습니다.
  80. - 숲 속 좀비 수를 5만큼 줄였습니다.
  81. - 뜨거운 물을 이용해 붕대 소독 기능을 다시 활성화하고, 매우 뜨겁게 사용해야 한다는 내용을 알려주는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82. - Handy 특성과 Repairman 직업 모두 조각 기술에 1레벨을 부여합니다.
  83. - 치킨너겟과 피쉬핑거에서 '위험한 익히지 않음'을 제거했습니다.
  84.  
  85. - 챌린지 맵에서 청크당 최소/최대 좀비 수를 지정할 수 있으므로 스폰 맵을 다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86. - 일반적으로 "일반" 차량은 경찰차, 구급차 등과 같이 강력하거나 특정한 테마가 없는 차량이지만 "일반"/"민간"/"비업무용" 차량인 경우, 해당 차량에 대한 특수 전리품 분배 목록이 정의된 경우 8%의 확률로 여러 가지 특수 전리품 분배 중 하나가 있을 수 있습니다.
  87. - "specialLootChance" 차량 스크립트 필드를 추가했습니다. 이 필드가 정의되면, 해당 차량의 특별 전리품이 적절하게 정의되어 있을 경우 차량이 위의 특별 전리품을 가질 확률을 설정합니다.
  88. - 이제 specialLootChance 필드를 사용하여 위장 트럭이 특수 전리품을 획득할 확률이 위의 8% 확률 대신 16%로 변경되었습니다.
  89.  
  90. - 벽화 밴은 이제 80%의 특별 전리품 확률을 가지게 되어 평균보다 더 기억에 남는 전리품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91. - 차량 스크립트 매개변수 "specialKeyRingChance"가 추가되었습니다.
  92. - 차량의 스크립트에 특수 키링이 정의되어 있는 경우, 차량이 생성될 때 키링이 생성되면 해당 차량 키가 해당 특수 키링과 함께 생성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specialKeyRingChance가 사용됩니다.
  93. - 열쇠가 점화 장치에서 생성되는 것 외에도 차량 열쇠가 생성되는 다른 방법(전리품, 좀비)도 있으므로 모든 경우를 다루지는 않습니다.
  94. - 일부 "야외용" 열쇠 고리에 대한 플레이스홀더 분배 테이블을 추가하여 해당 열쇠 고리에 야외용 열쇠 고리 아이템(나침반, 핸드나이프, P38 캔 오프너)이 생성되도록 했습니다.
  95. - 레이디 딜라이터 밴은 100%의 특별한 키링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96. - 키링 유형 아이템은 '가짜 장착 상태'에 있을 때 내용물의 무게가 85% 감소합니다.
  97. - 키링은 캐릭터의 메인 인벤토리에 있을 때마다 이미 가짜 장착 상태로 전환되며, 키링 보관함 아이콘 버튼은 자동으로 캐릭터 인벤토리 창의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98. - 손칼 아이템은 키링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99. - 포켓워치는 열쇠고리에 끼울 수 있습니다.
  100.  
  101. - 위장 트럭 생성을 더욱 일관되게 만들었습니다.
  102. - 건물의 좀비에서 키 생성을 변경하여 키 생성 확률에 비해 더 나은 결과를 활용하도록 했고, 전리품 생성 설정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건물 키 생성을 늘렸습니다.
  103. - 페인트통은 이제 단순히 버킷이라는 이름 대신, 해당 이름을 사용합니다.
  104. - 채집: 점토는 이제 1개가 아닌 2~4개의 아이템을 생성합니다.
  105. - 쥐왕 이야기의 희귀도가 증가했습니다.
  106. - 목수, 건설 노동자, 벌목꾼 직업을 가진 캐릭터는 1레벨의 유지관리 능력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107. - 농부 직업 보너스 레시피에서 MakeSlugTrap을 제거했습니다. 해당 레시피/아이템/기술은 게임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108. - 건설 노동자 직업은 석공 기술에 +3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109. - WaterDish와 BucketWaterDebug가 이제 비로 채워집니다.
  110. - 여러 총기 및 탄약 상자에서 IgnoreZombieDensity 태그를 제거했습니다. 이 태그로 인해 해당 무기와 탄약 상자가 너무 희귀해졌기 때문입니다. 이는 내부 테스트가 끝나가면서 기본 전리품 레벨이 0.6에서 0.4로 변경된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1. - 캠프파이어, 벽난로, 나무 바비큐의 최대 연료 한도를 6시간에서 8시간으로 변경했습니다.
  112. - 가방을 든 산적 복장 좀비의 등에는 가끔 방어구와 무기 제조법 잡지와 설계도가 들어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113. - 생존주의자 의상 좀비 가방에는 1~3등급의 기술책이 더 많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이전에는 4등급과 5등급의 기술책만 생성 가능했습니다.
  114.  
  115. - 불타버린 주차장 구역에서 생성되는 차량은 일부 주요 생성 목적을 위해서는 교통 체증에 갇힌 차량으로 평가됩니다.
  116. - 피드백을 통해 sheetSlingBag 용량을 12에서 10으로 조정했습니다.
  117. - Rich Jerk 도로 스토리의 지상 혼잡 아이템 풀에 Pager 및 CordlessPhone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118. - MakeSharpFlintFlake 제작법을 사용하여 플린트 덩어리에서 날카로운 플린트 조각을 쪼개면 캐릭터가 가끔씩(플린트 쪼개기 기술 레벨에 따라 결정되는 확률) 두 번째 날카로운 플린트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19. - 색소폰이나 트럼펫이 부서지면 캐릭터의 사각형 바닥에 BrassScrap 아이템이 생성됩니다.
  120. - 라벤더, 양귀비, 장미 씨앗 봉지는 원예 바구니에서 생성될 수 있습니다.
  121. - 정원사/조경사 차량에서 생성되는 전리품에 꽃 씨앗 패킷이 추가되었습니다.
  122. - 나무를 베어내는 코드를 조정해 더 많은 큰 가지와 어린 나무가 생성되도록 했습니다.
  123. - 나무 자르기 코드를 더 관대하게 수정하여 나무 크기에 따라 확장하고 가지와 어린 나무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파편을 떨어뜨리므로 항상 틴더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4. - 타일 스프라이트에 따라 기초를 위한 기대식 쉼터에 필요한 긴 막대기나 어린 나무의 양이 늘어났습니다.
  125. - 베테랑 직업/무감각화 특성을 지닌 캐릭터는 공황 상태에 완전히 면역이 됩니다.
  126. - 픽업 트럭, 픽업 밴 트럭 및 화물 밴(승객 밴 제외)은 작동하는 차량이므로 기본 전리품 대신 특별 전리품을 얻을 확률이 40%입니다.
  127. - 이전에는 StepVans만 Masonry 특수 차량 전리품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제 Vans, PickupTrucks 및 PickupTruckVans도 Masonry 전리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즉, 기술 책과 함께 Masonry 끌이 더 많이 생성됩니다.
  128. - 스텝밴은 이제 80%의 확률로 특별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29. - 특수 차량 전리품에는 다양한 제작/기술/조리법 자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30. - 플레이어가 자신의 작물을 수확하여 얻는 경험치가 0보다 작지 않도록 농사 경험치 코드를 조정했습니다.
  131. - 위의 FullOfWater 플래그를 사용하여 파스타나 쌀을 넣을 때 외부에서 물을 가져올 필요 없이 냄비나 팬에 물이 가득 차 있어야 하는 두 번째 냄비/팬 파스타/쌀 요리법을 추가했습니다.
  132. - 산적 습격 스토리에 대한 추가 코드를 추가하여 차량이 있는 경우 산적 좀비 중 하나나 그 근처에서 열쇠가 생성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133. - 더블 배럴 산탄총은 농장 창고에 잡동사니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
  134. - 뿔을 얻기 위해 사슴 두개골을 부수는 조리법을 추가했습니다.
  135. - "조각 도구"를 "조각 도구"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뿔 한 세트에서 두 개를 얻을 수 있으며 조각 기술 경험치도 증가했습니다.
  136. - 벽난로에는 때때로 벨로우즈 및/또는 집게가 있고 벽난로 포커도 있습니다. 집게와 벨로우즈는 벽난로와 세계의 다른 많은 용기에서 생성될 수 있지만, 이는 이러한 대장간 아이템이 생성될 수 있는 또 다른, 눈에 보이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37. - 살인 장면 스토리 아이템 클러터 풀에 몇 가지 "새로운" 아이템(스토리보다 최신)을 추가했습니다.
  138. - "키 - IGUI_ConstructionSite"가 수정되었습니다.
  139. - MakeFirecrakers 레시피를 변경하여 가위를 Base 유형뿐만 아니라 태그별로 허용하도록 했습니다. 가위.
  140. - 배터리 삽입 레시피에 이제 태그를 사용하고, 손전등/전기 제품을 파괴하지 않고 보존하므로 아이템 추가가 더 쉬워졌고, 더 이상 출력 매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41. - 갈증 정상화가 개선되었습니다.
  142. - 스토리와 세계 무작위성으로 인해 추가된 안경, 모자, 신발은 좀비에서 떨어진 모자와 안경을 제거하기 위한 플레이어 삶의 질 세계 아이템 제거 시스템으로 삭제되어서는 안 됩니다.
  143. - 여러 요리법에 AllowFavorite를 추가했습니다.
  144. - AllowFavorite를 사용하는 여러 레시피에 InheritFavorite를 추가했습니다.
  145. - 캐릭터는 인간 시체에서 아이템을 가져갈 때만 불행을 얻고, 더 이상 행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축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에 대한 공포증이 있는 플레이어는 컨테이너에서 아이템을 옮길 때, 그것이 인간 시체이든 아니든, 아이템의 피의 양에 따라 스트레스가 축적됩니다.
  146.  
  147. - CrushLimestone 제작법이 이제 석조 범주에 속하며 석조 경험치도 제공합니다.
  148. - 으깬 석회암을 생산하는 비슷한 제작법인 KnappLimestone을 추가했지만,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쪼개는 도구를 사용하고, 쪼개는 경험치를 얻습니다.
  149. - 이 두 가지 제작에는 기술 수준이나 학습 요구 사항이 없고, 땅에 널려 있는 석회암에서 석공 및 석공 작업 경험치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0.  
  151. - 스톤 몰 헤드와 대형 스톤 액스 헤드는 이제 모두 대형 플랫 스톤으로 만들어야 하며, 이는 바닥에 누워 있는 곳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형 플랫 스톤은 타일 몇 개(연삭판과 돌 캐비닛)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두 가지 공예에 모두 적합한 재료이며, 이는 대형 플랫 스톤 아이템의 유용성을 높여줍니다.
  152. - 재봉, 제작, 타이밍 액션으로 인한 목의 부담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153. - 현재 게임에 존재하는 막대기 아이템을 사용하도록 즉석 텐트 키트 제조법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는 해당 제조법이 출시되기 전부터 존재했습니다.
  154. - 큰 돌 깨기 제작법에서 더 이상 망치를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 제작법을 사용하려면 곤봉 망치, 썰매 또는 돌 망치가 필요합니다.
  155. - 여러 석조 제조법에 석조 경험치를 추가했습니다. 이는 임시 값이며 제조법 자체와 함께 추가 조정이 필요합니다.
  156. - 냅 큰 돌을 돌로 만드는 조리법을 추가했습니다. 냅핑 경험치 훈련을 위한 레시피입니다.
  157. - 통나무나 큰 돌 등 무거운 재료가 들어있는 여러 craftRecipe에 CanBeDoneFromFloor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158. - 여러 무기 제작법에 대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했습니다.
  159. - 전리품 생성을 위한 특정 방과 컨테이너 조합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60. - 트레일러에서 가끔 메이슨리 특별 전리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161. - 트레일러에는 항상 제작의 원천인 특별한 전리품이 들어 있습니다.
  162. - 가위의 종류에 따라 다른 종류의 가위보다 내구성이 더 크거나 작습니다.
  163.  
  164. - 레시피 잡지/스킬북 문제와 테이블에서 일부 아이템이 누락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배포 방식을 조정했습니다.
  165. - 광상으로부터 수확한 부싯돌은 이제 적어도 하나의 날카로운 부싯돌 조각을 생산합니다. 이로써 부싯돌 조각만 필요하고 경험치를 얻을 필요가 없는 플레이어는 그냥 하나만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66. - 마찬가지로, 광상으로부터 수확된 석회암은 수율에 적어도 하나의 쇄석을 함유하게 됩니다.
  167. - 휘틀러와 황야 지식 특성 혜택을 위한 채집 물품이 추가되었습니다.
  168. - 래칫 렌치와 타이어 레버의 내구도 값이 일부 조정되었습니다.
  169. - 짧은 리볼버는 가끔 지갑이나 핸드백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170. - 숫돌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여러 새로운 분배 테이블에 추가하여 생성 기회가 더 많아졌습니다.
  171. - 석조 끌의 생성량을 증가시키고 여러 새로운 분배 테이블에 추가하여 생성 기회가 더 많아졌습니다.
  172. - 숫돌과 석조 끌이 생성될 기회가 더 많아졌습니다.
  173. - 가정용 알람 장치는 전자 제품을 놓아두면 집안을 어지럽게 만들 수 있는 품목입니다.
  174. - 몇 가지 "병목 레시피"에 대한 기술 수준 및 도구 품질 요구 사항을 완화했습니다. 여기에는 헤딩 도구, 금속 가공 펀치, 석공 끌 및 석공용 흙삽이 포함됩니다.
  175. - 버터를 만들려면 이제 0.5L 대신 5L의 우유가 필요합니다.
  176. - 원시 톱(원시 목재 톱)을 만드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이 완화되었습니다.
  177. - 누락된 툴팁과 레시피 이름을 수정하고 추가했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Crude Saw를 Crude Woodsaw로, Small Saw를 Small Hacksaw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178. - 주방 집게는 일부 대장간 요리법의 "조잡한 집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제작 이후에는 부러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179. - 조잡한/단순한 나무 집게에는 대장간 작업에 사용하면 부러진다는 것을 설명하는 도구 설명이 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180. - 조잡하거나 간단한 나무 집게를 이제 불쏘시개와 연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1.  
  182. - 낚시 도구 상자에서 생성되는 아이템에 숫돌을 추가했습니다.
  183. - 속도 악마 특성을 지닌 플레이어는 때때로 매우 드물게(1%의 확률로) 인벤토리에 과속 티켓을 가지고 생성됩니다.
  184. - MakeCrudeKnife와 Make_Stone_Knife 제작법을 하나의 제작법, MakeCrudeKnife로 통합했습니다.
  185.  
  186. - 더 이상 일반적인 용도의 데님/가죽 의류 제조법으로 벨트를 찢을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해당 제조법을 사용하여 벨트를 찢을 경우 OnCreate 함수에서 버클 아이템도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187. - 차량을 폐차하면 작은 철제 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188. - 파일 및 오거 드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제작법이 추가되었습니다.
  189. - 금속 가공 플라이어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필수 요소로 헤딩 도구를 추가했습니다.
  190.  
  191. - 일부 분배표에 집게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무게 확률은 조정이 필요할 듯하지만, 석공 끌과 흙삽과 마찬가지로 이 아이템도 생성 기회가 더 널리 퍼져야 했습니다.
  192. - 캐시박스 아이템의 maxItemSize 매개변수를 제거했습니다.
  193. - 브뤼셀콩나물은 볶음 요리와 구이 요리에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194. - 더 많은 테이블에 집게와 석공 도구를 추가하여 스폰될 가능성이 더 높아졌습니다.
  195. - 쓰레기와 약탈당한 집 층에서 차고 문이 아닌 모든 문은 잠금 해제되어 있어야 합니다.
  196. - 쓰레기와 약탈당한 집 층의 바리케이드 문은 깨져서는 안 됩니다.
  197. - 캐릭터가 제작하는 로프 벨트는 왼쪽 핫바 슬롯을 하나만 제공해야 합니다.
  198. - 캐릭터가 목에서 출혈 부상을 입었을 경우 출혈 무들 값이 최대치가 됩니다. 이전에는 심각도에 관계없이 출혈하는 신체 부위의 수만 무들 수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99. - 건설 노동자 차량의 트렁크/트럭 침대에 벽지가 붙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200. - 모든 칼 무기는 제작하는 데 1회 이상의 유지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201. - 플린트노듈과 스톤2 무기는 더 이상 숏 블런트가 아닙니다. 이 무기들은 더 이상 스킬과 관련된 무기가 아니며, 이 무기들을 사용해도 아무런 이점을 얻을 수 없습니다.
  202. - 조리법 학습을 위한 자동 학습 메커니즘을 더 관대하게 변경했습니다.
  203. - Simple Metal Knives/Crude Knives는 더 내구성이 뛰어나며, 긴 버전만큼 내구성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그에 가깝습니다. 이전에는 훨씬 덜 내구성이 있었습니다. 손잡이가 없는 블레이드 버전은 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손잡이를 부착하면 충격 흡수 장치 역할을 하므로 블레이드 자체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204. - 멀티툴과 핸디나이프 아이템의 내구성을 재조정했습니다. 이전에는 너무 취약했었습니다.
  205. - 이전에는 하나의 craftRecipe인 "SharpenBone"을 사용하여 입력된 뼈의 종류에 따라 작고 날카로운 뼈와 길고 날카로운 뼈를 모두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두 개의 별도 craft인 "SharpenBone"과 "SharpenLongBone"이 있으며, 기술 수준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206. - 긴 날카로운 뼈의 내구성과 손상에 약간의 약화를 가했습니다. 뼈와 관련된 많은 제작의 경험치 획득량을 늘렸습니다.
  207. - 무작위 세계 클러터 아이템 풀, 채집 정의, 첨부된 무기 정의에 판금 조각을 추가하여 병목 현상을 방지했습니다.
  208. - 황동 명판 아이템은 데스크탑 잡동사니 외에도 골동품 전리품으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
  209. - 채집대에 몇 가지 새로운 요리법 잡지를 추가했습니다.
  210.  
  211. - 일반 스토리 아이템 생성 기능을 사용하여 생성된 스토리의 음식 아이템은 이제 종말 이후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에 따라 적절한 나이가 되어야 합니다. 즉, 썩을 수 있고 충분히 오랜 시간이 지났다면 썩은 것으로 표시됩니다.
  212.  
  213. - 오래된 발전기는 이제 좋은/일반 발전기보다 훨씬 더 시끄럽습니다.
  214. - 저렴한 파란색 ValueTech 발전기는 좋은/보통 발전기보다 소리가 크지만 오래된 발전기만큼은 크지 않습니다.
  215. - 두 종류의 발전기 모두 우수한 발전기보다 더 빠른 속도로 저하되며, 프리미엄 브랜드 발전기의 저하 속도도 더 느립니다.
  216.  
  217. - Stone2 무기는 FlintNodule 무기와 동일한 푸시백 모드와 더 낮은 데미지 값을 받았습니다.
  218. - Stone2와 FlintNodule은 공격에 사용될 경우 손상될 확률이 더 높습니다.
  219. - Stone2와 FlintNodule은 이제 이전보다 약 2배 더 많은 지구력을 소모하고 코드에서는 약 2배 더 많은 근육 긴장을 생성합니다.
  220. - Stone2와 FlintNodule은 모두 이전에 1포인트의 데미지를 주던 것과 달리 타격당 문에 2의 데미지를 줍니다. 문을 부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악의 무기는 아니며, 더 높은 값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221.  
  222. - 캐릭터가 TV를 볼 수 있는 시야에 들어오고 한 손에 TV 리모컨을 들고 있다면, TV 바로 옆에 있거나 TV까지 걸어가지 않고도 멀리서 켜기/끄기, 볼륨 조절 등의 적절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223. - 이 문제를 우리보다 먼저 생각해 준 Skyzoo와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3399832371에 감사드립니다 :simple_smile:
  224.  
  225. - 가죽을 절반으로 자르는 데 누락된 몇 가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226. - 캠핑용 응급처치 키트가 매장 선반에 비치되어 있을 것입니다.
  227. - Keepad 항목에서 RunSpeedModifier를 줄였습니다. 현재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임시 조치였지만, 과도하기도 했습니다.
  228. - 일부 아이템에 상태 막대가 추가되었습니다.
  229. - 나무 도구 상자를 제작할 때 필요한 재료가 조금 더 완화되었습니다.
  230.  
  231. - 무기가 아닌 가위 아이템(안전 및 의료)에 날카로움 속성과 상태 막대를 추가했습니다.
  232. - 새로운 문학 작품이 탄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233. - 일부 병목 아이템은 생성 기회가 더 많으며 채집 테이블에 추가되었습니다.
  234. - 쓰레기통 분배 아이템에 몇 가지 스크랩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제련에 유용하고, 다른 아이템은 나중에 비슷한 유용성을 갖도록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235. - 적절한 잡동사니 아이템 풀에 일부 병목 아이템, 석공 도구 및 소형 철제 띠를 추가했습니다.
  236. - 유동 시스템용 박스형 와인, 개인용 우유 및 초콜릿 우유 상자를 업데이트했습니다.
  237.  
  238. - 여러 가지 적절한 제작법에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쇠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39. - 의료용 가위는 깡통을 자르는 일부 공예 레시피에 다른 도구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240. - 케틀 몰 무기의 도어 데미지를 40에서 30으로 줄였습니다.
  241. - 버킷 몰의 문 데미지가 4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242. - 여러 가지 새로운 "부서진 [아이템]" 아이템을 포함한 추가 아이템을 사용하여 중간 및 작은 손잡이를 조각할 수 있습니다.
  243. - Trim Sapling craftRecipe를 더 일반적인 태그 입력 기반 craftRecipe인 "Carve Long Stick"으로 교체했습니다.
  244. - 아이스하키 스틱을 긴 스틱으로 조각할 수 있습니다.
  245. - 학습 가능한 모든 도끼 제조법에 대한 자동 학습 요구 사항을 완화했습니다. 필요한 레벨에서 잠금 해제되는 돌 송곳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필요한 레벨보다 1레벨 높아야 합니다.
  246. - 샤프트형 기구 분해에 대한 유지관리 수준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247. - 도로에 생성되는 생존자 좀비와 무리는 이전의 좁은 무리보다 더 분산된 군중으로 생성됩니다.
  248. - 석조 차량은 트렁크에 콘크리트 가루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49. - 이제 플레이어는 배터리 충전량이 0보다 큰 차량에 탑승해 있을 때 어둠 속에서도 세계 지도를 열 수 있습니다.
  250. - 가죽과 가죽 제작으로 얻는 경험치가 증가했습니다.
  251. - 서점 전리품에 대한 몇 가지 조정.
  252. - 깨진 막대를 쇠톱 등으로 반으로 자르고 2개의 100% 상태의 막대를 만들 수 있도록 여러 제작법에 AllowDestroyedItem을 추가했습니다.
  253. - IsoReticle 위치의 임계값 내에 있는 타겟을 포함하는 IsoAimingPosition 검사가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와 가까운 크롤러에 대한 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254.  
  255. - 라이터 충전 레시피를 업데이트하고, 불필요한 OnTest 기능을 제거하고 빈 라이터가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56. - 기가마트와 기타 도축장에 살코기 처리 도구가 추가되었습니다.
  257. - 꼬기용 꼬기 제조법이 업데이트되어 이제 개베인 아이템 20개와 ​​표면이 필요하고, 제작 시간이 140에서 180으로 증가했습니다.
  258. - 산탄총으로 명중이 성공하면 이제 각 산탄에 명중한 경우보다 한 발당 한 번씩 조준 경험치를 얻습니다.
  259.  
  260.  
  261. 수정 사항
  262.  
  263. - 일부 AMD GPU에서 게임 시작 시와 "클릭하여 시작" 후에 발생하는 검은색 화면을 수정했습니다.
  264. - 동물을 제대로 타겟팅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ombatManager::removeTargetObjects는 더 이상 IsoAnimal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265. - 원거리 무기에 대한 Strength XP를 수여하는 IsoGameCharacter::hitConsequences()를 수정했습니다.
  266. - IgnoreDamage가 무기 XP를 제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67. - MultiHit을 켜두어도 캐릭터가 항상 더 가까운 적을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68. - 일부 시드 패킷 유형을 열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69. - 3D 아이템이 사용 시 잠깐 동안 거대해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70. - 저장 및 로드 후에 소모 가능한 아이템의 사용이 손실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71. - 여러 눈 타일이 렌더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예: 눈 덮인 나무).
  272. - 고정된 물뿌리개가 비로 채워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73. - 담배갑 포장 craftRecipe의 취약점을 수정했습니다.
  274. - 일부 자루에 적절한 태그가 없어서 찢어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75. - 라디오와 TV 쇼가 lastBroadcastID를 제대로 저장하지 않고 로드 시 이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쇼가 끝난 후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여 쇼를 다시 볼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76. - DebugChunkState에서 커서가 있는 플레이어의 렌더링을 수정하고, 크기 조절 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277. - 앉아 있는 좀비의 머리를 벽에서 떼어내려는 시도를 수정했습니다.
  278. - 서쪽 벽과 같이 WoodStake이 움직임을 막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79. - Base.Charcoal 대신 Charcoal 태그가 필요한 대장간 제조법을 수정했습니다.
  280. - 게임 속도를 고려하지 않고 끓는 물을 수정했습니다.
  281. - 고정된 오두막이 x-1에서 재생성되는 문제(오두막 내부에서 생성되는 일부 금속에 대한 수정)
  282. - 일부 포장 레시피에서 즐겨찾기 기능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83. - 툴팁에서 두 마리의 동물 이름이 렌더링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84. - 근접 무기로 차량을 조준했지만 적중하지 못해 무기의 선명도가 감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85. - 물 주변에 검은 그림자가 생기는 저품질 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86. - "Walk To"가 게임 속도를 x1로 재설정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87. - 소독제 병을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288. - 알코올 용액 용기가 상처를 소독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89. - 웅크리고 있는 상태에서 운동을 시작하면 발생하는 이상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290. - 제작 메뉴를 닫았을 때 아이템 이름표가 커서에 고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91. - 캠프파이어에서 물이 끓지 않는 문제 수정: 냄비를 추가한 후 캠프파이어에 불을 붙임.
  292. - 바닥에서 여러 개의 입력 항목을 그릴 때 다중 빌드가 실패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93. - 관련 레시피 수정: 레인 배럴, 이중 나무 문, 물레, 철조망 울타리, 금속 계단, 금속 벽, 금속 창틀 만들기.
  294. - 고정된 패킹 헝겊으로 인해 모든 헝겊이 더러워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95. - 가구에 앉아 있을 때 무거운 짐을 싣고 있으면 플레이어가 체력을 잃고 근육에 부담을 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96. - ArmorMag4에 코드피스와 고젯에 대한 제작법이 있는 대신, 코드피스 제작법 2개가 중복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97. - 날카로운 돌 조각이 무기 아이템 유형에 잘못 포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가 아니라 일반 유형 아이템입니다. 장착 시 충돌이 발생합니다.
  298. - 일부 새로운 무기가 롱 블런트로 잘못 지정되었고 숏 블런트로 지정되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99. - 창을 만들 때 발생하던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수정했습니다.
  300. - 일부 무기가 짧은 블런트로 잘못 지정되었고 긴 블런트로 지정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01. - 고정된 여성 긴 이빨 목걸이 무게
  302. - 술을 마셨을 때 스트레스에 부적절한 영향을 미치는 액체를 수정했습니다.
  303. - 지하실과 고층 빌딩에서 전리품이 다시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04. - 건물 무작위성과 보관 시스템 관련 문제가 수정되어 z레벨이 0 미만, 8 초과일 때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305. - 어깨 방어구 제작법에 일관되지 않은 재단 기술 요구 사항이 있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06. - 볼과 클레이 볼의 카테고리가 일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07. - 항생제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308. - 액체 전달 UI 레이아웃이 고정되었습니다(긴 컨테이너 이름이 맞지 않았습니다).
  309. - 캠프파이어가 불에 타 파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10. - 계단 건설 시 발생하는 buildRecipeCode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11. - 말린 잘라피뇨 고추가 썩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312. - 오른쪽 클릭 시 Metal Bandsaw의 이름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13. - 건물에 대해 canPathN/W가 투명하지 않은 모든 Thumpable을 수정했습니다.
  314. - "즉석 텐트"가 수정되었습니다.
  315. - 선호하는 손전등에 배터리를 삽입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16. - 정규화되지 않은 뼈 가중치로 인해 모드에 영향을 미치는 잘못된 모델 렌더링을 수정했습니다.
  317. - 엎어진 좀비에게 CorpseDropByLegs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18. - 운전자가 카타나(또는 다른 장검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차량이 좀비를 죽일 때 발생하는 HeadSlice 사운드가 고정되었습니다.
  319. - 몇몇 대장간 잡지에서 craftRecipe 이름에 공백이 있고 밑줄이 없는 오래된 참조가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20. - 코르크 나사를 단조할 때 작은 손잡이가 소모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21. - 오컬트 활동 스토리의 문제를 수정하고 몇 가지 무작위성과 잠재적인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322. - 너무 높은 최대 조건을 갖는 깨진 가지를 고정했습니다.
  323. - 로깅을 위한 debuglog.ini 파일 생성이 수정되었습니다.
  324. - Beckman의 건물 밴으로 트렁크에 접근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25. - 일부 상황에서 IsEmpty/IsFull inputFlags에 대한 원치 않는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즉, 입력이 명시적으로 유체 입력인 경우에만 유체에 대해 평가했지만, 원래는 일부 유체 사례에서 InventoryItem 입력을 평가하도록 의도했습니다.
  326. - 캔 파이프 만들기 레시피의 일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27. - 고정된 캔 파이프/모드: 입력을 파괴하고, 원할 때 유체 용기 입력을 파괴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28. - itemcount 입력 필드를 제대로 사용하여 MakeCanPipe craftRecipe가 빈 캔을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고, CraftRecipeData의 이전 변경 사항을 되돌렸습니다.
  329. - 와이어에 대한 Forge Bucket 입력을 고정했습니다. 사용이 0회였습니다.
  330. - "자연" 나무 아이템과 함께 "장작"으로 긴 막대기와 부러진 긴 막대기 아이템을 찾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31. - "약 먹기" 항목에 녹색 막대 텍스트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담배 씹기, 쥐약 먹기 등을 수정했습니다.
  332. - M16으로 앉아 있는 좀비를 공격할 때 캐릭터 모델이 말려 올라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33. - 벽이 잘리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334. - 냄비에서 물을 끓일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335. - 컷어웨이가 아닌 한 열린 차고 문이 투명하게 렌더링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336. - 잘려진 고아 구조에 붙은 경우 고정된 사각형이 숨겨지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337. - 여러 곳에서 가비지 생성이 수정되었습니다.
  338. - 약초학자 요리법 잡지를 읽으면 플레이어에게 약초학자 특성이 부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39. - 꽃 수확 관련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340. - 지갑에 돈이 들어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41. - 허수아비 조리법을 수정했습니다.
  342. - 용기 안에 있는 동물을 도살해도 용기가 제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43. - 캐릭터에 대한 동물 공격이 너무 먼 거리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44. - 캔따개가 필요한 통조림 옥수수소고기와 정어리를 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345. - doServerConnect 또는 doServerConnectCoop 함수를 호출할 수 있는 코드를 수정했습니다.
  346. - 열린 계란 상자에서 모든 계란의 연령을 설정하지 않고, 냉동 상태를 전혀 설정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47. - 일부 텐트를 포장/풀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348. - 플레이어가 가구에 앉은 상태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49. - "Red Mobile Tool Cabinet"을 테이블 객체로 만들어 바닥에 놓인 라디오를 고정했습니다.
  350. - 플레이어의 시야를 가리는 반투명한 먼지 픽셀을 수정했습니다.
  351. - "컬티스트" 및 기타 새로운 지역의 이름을 따서 키가 명명되도록 수정했습니다.
  352. - ISWidgetRecipeFilterPanel.filterTypeCombo가 레시피 목록에 의해 그려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53. - 교회 의자의 깊이 텍스처와 좌석 데이터가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54. - 제드가 밀려날 때 잘못된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55. - 롱블레이드 기술책이 재장전 기술을 제공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356. - 누락된 유지 관리 기술책을 수정했습니다.
  357. - 전리품으로 생성된 아이템이 컨테이너에 들어갈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58. - 플레이어가 차지하고 있는 좌석에 가방을 너무 많이 채울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59. - 세계에 생성되는 배터리 팩의 레시피 코드를 수정했습니다.
  360. - .txt 파일을 통해 제한 없는 FPS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수정되었습니다.
  361. - 냅핑에서 여러 조리법이 수정되었습니다.
  362. - 롱 블레이드 책이 재장전 속도를 향상시키도록 수정했습니다.
  363. - 스위치된 검사를 사용하여 저수준 및 고수준 퇴비통을 고정하여 고수준 변형을 유발했습니다. - 최대 1L의 오염된 물을 정화하는 정수 정제를 사용하는 Purify Water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364. - MugWhite를 사용하여 따뜻한 음료를 준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65. - 파란색 침대 스프라이트의 고정된 좌석 위치. 두 개의 교회 좌석에 대한 깊이 텍스처와 좌석 데이터를 생성했습니다.
  366. - 나무를 태우는 스토브 오버레이 스프라이트를 고정했습니다.
  367. - ItemContainer.hasRoomFor()에서 잘못된 VehiclePart를 확인하는 예외가 수정되었습니다.
  368. - 고정 발전기가 지하나 레벨 8 위의 물건에 전력을 공급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369. - 컨테이너가 점유된 좌석인지 여부를 확인할 때 ItemContainer의 hasRoomFor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70. - 잘못된 툴팁을 사용하여 나무 바닥을 고정했습니다.
  371. - 그린스 밴의 표시 이름이 고정되었습니다.
  372. - 새로운 캠핑 및 군용 응급처치 상자에 전리품이 하나도 없이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73. - 고정된 가비지백 상자에 UseWhileEquipped = FALSE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374. - M16으로 앉아 있는 좀비를 공격할 때 캐릭터 모델이 말려 올라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75. - Zed가 쓰러지기 전에 Char가 "아래"를 조준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76. - 빠른 신진대사와 느린 신진대사 특성에 대한 체중 감소 및 증가 값이 고정되었습니다.
  377. - 베크만스 밴의 기계 오버레이가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78. - 기술책 조각 2 훈련 목공을 고정하였습니다.
  379. - 작은 교통사고로 죽은 동물 이야기에 나오는 잘못된 너구리를 수정했습니다.
  380. - AssembleBlade 레시피에서 ShortSwordBlades가 제대로 구현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81. - AssembleMediumImplement에서 ClubHammerHead에 대한 잘못된 참조를 수정했습니다.
  382. - MakeScrapMorningstar가 Block Maul 아이템을 기본 출력으로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83. - 스크립트 이름에 공백이 포함되어 잘못된 오래된 레시피 참조가 라디오 잡지에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84. - 고정된 머리 주머니의 모자 카테고리가 "nohair"이고 모자 카테고리가 "nohairnobeard"가 아닌 것을 수정했습니다.
  385. - 아이템 스크립트와 표시 문자열 사이에서 일관되지 않은 시드 패킷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386. - 밀, 호밀, 보리 씨앗 패킷에 대한 지상 모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387. - 면으로 만든 머리 주머니가 수염을 숨기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이 수정이 유지되지 않았습니다.
  388. - 해골 시체를 끌면 살이 돋아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89. - 가구에 앉은 상태에서 세계에 아이템을 배치할 때 플레이어의 방향이 변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90. - "매우 긴 막대기가 부러짐"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391. - "녹색 셰마그"를 사용하고 "셰마그"를 사용하지 않는 고정 번역 문자열은 일반 셰마그 아이템도 녹색 텍스처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텍스처 무작위성과 충돌하는 또 다른 사례입니다.
  392. - "우리에 없을 때"에 비해 우리 안에 있는 동물의 체력이 너무 자주 업데이트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93. - 램의 공격 연결 확인이 너무 길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더 이상 램의 머리 부딪힘에서 떨어지는 지연 현상이 발생하지 않음)
  394. - PurifyWater 레시피에서 잘못된 아이콘이 사용되거나 시작 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95. - TrunkOpened에 대한 IGUI의 번역 누락을 수정했습니다(기본적으로 항상 열려 있거나 완전히 잠글 수 없는 것으로, 동물 트레일러에 사용됨)
  396. - 동물 트레일러에 브레이크 구성 요소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97. - 베개 평가 시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398. - 플레이어의 발에서 부러진 신발이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99. - 일부 식당 아이템에 대해 누락되거나 잘못된 지상 모델이 수정되었습니다.
  400. - 엔지니어 직업군이 여러 폭탄 제조법을 알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01. - 직업별 레시피 이름과 실제 레시피 이름의 대문자 표기가 달라서 엔지니어 직업군이 여러 폭탄 레시피를 알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02. - BaseVehicle.java의 addKeyToWorld에서 발생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03. - 레벨 0 이상에서 동물 지정 구역 추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04. - 레인저 차량의 기계적 오버레이가 고정되었습니다.
  405. - 비어있는 용접 토치를 다시 채울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06. - 벨로우즈 아이템에 지면 모델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07. - 고정된 유지 관리 책이 다른 제작 기술과 동일한 기술 수정치를 제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08. - Base.Hammer를 사용하고 Hammer 태그를 사용하지 않는 일부 빌드 메뉴 항목을 수정했습니다.
  409. - 대장장이 전문직업군과 특성에서 대장장이 제조법을 전혀 알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10. - 벨트 아이템에 두 개의 서로 다른 태그 필드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11. - 접이식 소형 칼 유형 무기의 데미지에 대한 일부 불일치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412. - 볼트로 고정된 금속 배트가 일반 금속 배트와 동일한 데미지를 주도록 수정했습니다. 하지만 치명타 성능이 항상 더 우수했었습니다.
  413. - 농사 코드에서 식물의 나쁜 달이 한 달 앞으로 오프셋되어 일부 환경에서 작물에 잘못된 저주가 걸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14. - 시체를 태울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15. - 벽난로에 불을 피운 뒤 벽난로 안에 있는 물건이 가열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16. - 바베큐나 벽난로에 불을 붙인 후 가스통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17. - 광물 매장지 수확과 관련된 몇 가지 사소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18. - 플린트 노듈 모델이 지면에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19. - 대장장이 캐릭터가 머리 도구와 여러 다른 조리법을 만드는 법을 알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20. - Forge Draw Plate 제작법이 헤딩 도구를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21. - 연결된 동물 구역을 확인할 때 발생하는 수학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22. - 게임 내 맵에 일부 도로를 추가하고 수정했습니다.
  423. - 기도하는 손 열쇠 고리에 잘못된 표시 카테고리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24. - 뒷좌석에 승객 좌석이 없는 소형차의 뒷좌석에 플레이어가 들어갈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25. - 기타 피크 아이템의 아이템 아이콘에 장난감 자동차 아이템 색상 마스크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26. - 일부 특수 전리품 차량에 트렁크 전리품이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27. - "아이템 보고서"라고 잘못 표시되고 "레시피 보고서"라고 표시되지 않는 불안정한 UI 스팸을 수정했습니다.
  428. - 월드 오른쪽 클릭 상호작용으로 인해 음료를 마신 후 플레이어가 마스크를 쓰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29. - ISFluidTransferUI의 레이아웃이 고정되었습니다.
  430. - 술을 마셨을 때 발생하는 갈증, 배고픔, 피로 효과가 의도한 것보다 100배나 더 많은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31. - 유동 아이템 툴팁에 나열된 불행 변화 효과가 캐릭터의 불행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전에는 지루함에만 영향을 미쳤습니다.
  432. - 인벤토리 상호작용을 사용하여 물을 마실 때 발생하는 이상 현상/원치 않는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433. - 오른쪽 클릭 인벤토리 마시기 상호작용과 소비된 액체의 %에 대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34. - 청량음료/소다류 음료의 갈증 값이 다른 음료와 크게 차이가 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35. - 자동차 시트의 컨테이너에 있는 아이템과 관련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436. - 일부 진화된 요리법에서 식초를 향신료로 사용하면 발생하는 바람직하지 않은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437. - 지면에 있는 아이템이 파손될 때 발생할 수 있는 무기 OnBreak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38. - 냄비 옵션으로 버킷포지드 스튜가 표시되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39. - 수프와 스튜 양동이가 잘못된 오래된 쓸모없는 양동이 아이템을 반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40. - 가슴 장비와 웨빙이 캐릭터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41. - 스쿼시를 로스트에 넣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42. - 플레이어가 낡은 시계를 분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43. - 전기 폐기물 모델의 크기가 고정되었습니다.
  444. - 퇴비통에서 배설물이 퇴비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45. - 매퍼가 배치한 조리 구덩이/멋진 캠프파이어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46. - 진화된 레시피에 핫도그 빵 팩을 추가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빵은 미리 풀어야 합니다.
  447. - 낚시 바구니에서 너무 큰 물고기가 산란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48. - 빈 자동차 좌석에 발전기를 설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는 좌석에 가방을 너무 많이 채울 수 있는 별도의 문제를 해결한 결과 발생한 의도치 않은 결과였습니다.
  449. - 단조된 양동이를 요리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50. - 고정 배지가 지갑에 맞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51. - 원시 칼날 제작법과 긴 원시 칼날 제작법을 배우지 않아도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452. - SpearCrude 아이템의 OnBreak 기능이 존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53. - 돌칼이나 긴 돌칼로 동물을 도살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54. - 긴 돌칼에 KillAnimal 태그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55. - 집게 없이는 집게를 단조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집게를 만드는 데 필요한 Heading Tool, craftRecipe도 Crude/Simple Wooden Tongs를 허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456. - 캠프파이어/숯불 바비큐/벽난로/나무 난로의 연료 한도를 6시간에서 8시간으로 변경하는 것과 관련된 일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457. - 벽난로/바비큐에 부싯돌을 추가할 때 연료량과 관련된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458. - "ContextMenu_FoodType_Vegetable"을 수정했습니다.
  459. - "빙키 농장"의 호젯 농장 생성 키를 수정했습니다.
  460. - 대형 돌도끼 뒷면 부착 슬롯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61. - 고정 개방 링탑
  462. - 용접 무기 제작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63. - SWAT 보일러수트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464. - 도자기 책의 포장 레시피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465. - 폭죽 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누락되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66. - Trashed 건물 스토리에서 바닥에 있는 상점에서 비어 있어야 하는 선반 가방/용기를 수정하여 전리품이 생성되도록 했습니다. 여기에는 잉여 상점 바닥에 있는 배낭에 전리품이 있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467. - 진화된 레시피 제품 이름에 올리브 오일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68. - 곤충, 벌레, 벌레 등이 요리 시 요리 경험치를 제공하도록 수정했습니다.
  469. - 여러 산탄총 총알에 맞아 여러 좀비를 죽인 캐릭터가 고정되었습니다.
  470. - 방충제, 스테이플러, 기타 아이템의 툴팁에 남은 막대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71. - RemoveOxygenTankFromSCBA 관련 문제가 해결되어 RemoveOxygenTankFromHazmatSuit에 통합되었습니다.
  472. - 산소 탱크의 PutOxygenTankOnHazmatSuit 및 PutOxygenTankOnSCBA 입력을 수정했습니다.
  473. - GetBaconBits와 GetBaconRashers가 음식 나이를 상속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74. - 거친 지형에서 동물 트레일러를 견인할 때 차량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특히 견인 시 엔진 힘 감소를 줄였습니다.
  475. - 39.9% 알코올 제품이 상처를 소독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76. - Steam 서버 브라우저가 계속 쿼리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77. - 캐릭터가 죽고 바로 같은 세계에서 새로운 캐릭터가 생성되면 색상 선택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78. - 컨트롤러에서 새로운 색상 선택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79. - 평평한 유리 지붕이 비를 막지 못하거나 바닥 역할을 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80. - 테이블 위 물체에 쌓을 수 있는 상자를 만들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81. - 여러 장소에서 픽업이 불가능한 고정 텐트가 수정되었습니다.
  482. - 채집한 아이템을 버려서 경험치를 얻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83. - 요리와 다단계 건설을 통해 얻는 경험치가 고정되었습니다.
  484. - Mac 사용자에게 작동하지 않는 튜토리얼을 수정했습니다.
  485. - Mac 사용자에게 타버린 차량, 플레이어 가시성 콘, 지도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86. - MacOS에서 Fog 및 blitSimple 셰이더가 수정되었습니다.
  487. - Muldraugh 경찰서 지하실의 외부 벽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88. - 빈 점토 가방 제조법이 8개의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89. - 일부 컷어웨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490. - 더러운 붕대, 걸레, 데님, 가죽 조각에 대한 CanBeWashed 태그가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91. - CanBeWashed 태그가 있는 아이템의 재고를 확인하지 않는 컨텍스트 메뉴가 수정되었습니다.
  492. - 구문 분석을 방해하는 recipes_knapping.txt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493. - 고정된 제작 패널 검색 창이 선택된 카테고리를 무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94. - 땅에 놓았을 때 점토 그릇이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95. - 무덤 파기가 플레이어 오브젝트를 설정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96. - "Dig Graves가 오류를 발생시키는" 문제를 일으키던 변경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ISBuildingObject.haveMaterial 함수는 이제 dragItem.character와 dragItem.player를 모두 사용하여 플레이어 객체를 가져옵니다.
  497. - 땅에 놓았을 때 점토 그릇이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98. - 채집할 때 가끔 독이 있는 열매와 버섯에 독 태그가 빠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99. - 열린 문을 통해 이동 가능한 물건을 집어 올릴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500. - 전구의 조명 범위가 넓어졌습니다(예: 노란색, 주황색).
  501. - IsoGridSquare.getLightLevel()이 3으로 나눈 합계가 아닌 가장 밝은 r,g,b 구성 요소를 반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계산은 순수한 흰색 빛을 선호했고, 의도치 않게 최대 밝기의 빨간색/녹색/파란색 빛에 페널티를 주었습니다.
  502. - 확대/축소 시 구름 그림자가 불쾌하게 깜빡이는 현상을 일으키는 입자 렌더링의 알파 테스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503. - 로프에 매달려 있는 동물을 죽일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504. - IsoAnimal.getAttachmentWorldPos()가 레벨 0에서만 제대로 작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05. - 붕대 툴팁이 플레이어 체력 패널을 가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06. - 엔진을 시동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하거나, 작동 중인 엔진이 엔진 상태 또는 연료 부족으로 인해 꺼질 때 VehicleEngineFailureDamage 또는 VehicleRunningOutOfGas를 재생합니다.
  507. - 타일 충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508. - 가죽 건조대가 충돌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09. - 판자 십자가와 동일한 위치에 정사각형에 고정된 막대 십자가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10. - 충돌이 없어야 할 몇몇 타일의 부적절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511. - Florist StepVans에서 누락된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512. - 창문과 나무 바닥의 도구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513. - 죽은 식물을 제거할 때 발생하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514. - 무덤을 파는 중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515. - "울타리 추가" 디버그 명령이 북쪽 가장자리에 중복된 울타리를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16. - 좀비 분포가 균일한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할 때 발생하는 게임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517. - Linux에서 Shader 컴파일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Linux에서 게임 내 맵과 가시성 폴리곤이 렌더링되지 않았습니다.
  518. - 고기 패티 제작 시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519. - 직업 및 잡지 참조 내용이 Forge_Meat_Cleaver_Blade 대신 Forge_Meat_Cleaver로 수정되었습니다.
  520. - 버거 패티를 만들 때 잘못된 사운드가 재생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521. - 기둥 위의 램프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모든 종류의 토치를 사용할 수 있고 토치 수명이 늘어났습니다.
  522. - 일부 좀비가 죽을 때 뒤에서 앞으로 뒤집히는 문제를 부분적으로 수정했습니다.
  523. - 여러 사망 애니메이션에서 default.xml에서 기본 사망 애니메이션을 제거했습니다. 올바른 사망 애니메이션과 함께 기본 사망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어 블렌딩 문제가 발생했었습니다.
  524. - HitSpearDeath2가 올바른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도록 리디렉션했습니다.
  525. - to_falldown-speardeath2.xml에 누락된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526.  
  527.  
  528. 엔진
  529.  
  530. - glslValidator.exe를 통해 셰이더를 실행하고 몇 가지 경고를 수정했습니다.
  531. - IsoGridSquare.isFreeWallSquare()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외를 수정했습니다.
  532. - IsoGameCharacter.java에 isWearingVisualAid() 함수를 추가하고, isWearingGlasses()에 검사를 추가하여 사용자 정의 신체 위치에 교정용 콘택트 렌즈와 같은 모드 아이템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533. - IsoCursor와 IsoReticle은 이제 필요할 때마다가 아니라 시작 시에 셰이더를 생성하고 텍스처를 로드합니다.
  534. - 디렉토리의 파일 이름을 ArrayList<String>으로 반환하는 두 가지 Lua 메서드가 모드에 추가되었습니다.
  535. listFilesInZomboidLuaDirectory(디렉토리) -- Zomboid/Lua 디렉토리의 파일 이름을 반환합니다.
  536. listFilesInModDirectory(modID, directory) -- mod의 일반 디렉토리와 버전 디렉토리에 있는 파일 이름을 반환합니다.
  537. - Core.forceSnow를 true로 설정하면 연중 언제든지 지면과 지붕에 눈이 70% 범위로 렌더링됩니다. 나무에 눈을 표시하려면 계절을 겨울로 설정해야 합니다.
  538. - vboRenderer_PositionNormalColor.frag가 컴파일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39. - 타일에 컨테이너가 있는 경우, 타일 버그 보고서 오른쪽 클릭 기능에 "컨테이너 보고서" 정보가 포함되도록 변경했습니다.
  540.  
  541.  
  542. 제작 및 건물 UI
  543.  
  544. - 진행중
  545. - 제작 패널을 더 작게 만들고 글꼴 크기에 맞게 크기를 조정하고 공백을 제거했습니다.
  546. - 고정된 제작 패널 검색 막대가 선택된 카테고리를 무시합니다.
  547. - 땅에 놓았을 때 점토 그릇이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48. - 금속 통의 아이콘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49. - 검색어를 입력하기 전에 드롭다운을 선택하면 레시피가 표시되지 않는 handcraftpanel의 레시피 필터링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550. - 글꼴/화면 크기 변경에 따른 크래프트 패널의 반응성이 향상되었습니다.
  551. - 제작 패널의 크기 조절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레시피 패널이 자동으로 확장되어 공간을 채웁니다.
  552. - 텍스트가 겹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레시피 패널 제목에 자동 줄바꿈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553. - 텍스트가 겹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레시피 패널 툴팁에 줄바꿈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554. - 세부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아이콘을 2의 거듭제곱으로 크기 조정했습니다.
  555. - 버튼 아이콘의 크기 조정 및 위치가 고정되었습니다.
  556. - CRAFT 버튼의 높이를 늘려 텍스트에 더 잘 맞도록 했습니다.
  557. - 그리드 보기에서 패널을 열면 레시피가 선택되지 않는 빌드 메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558. - 텍스트가 아이콘과 겹치지 않도록 레시피 목록 보기의 레이아웃이 개선되었습니다.
  559. - 카테고리 변경 시 빌드 패널 자동 선택 및 레시피 자동 스크롤 기능이 고정되었습니다.
  560. - 텍스트가 겹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레시피 패널 제목에 자동 줄바꿈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561. - 텍스트가 겹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레시피 패널 툴팁에 줄바꿈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562. - 세부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아이콘을 2의 거듭제곱으로 크기 조정했습니다.
  563. - 버튼 아이콘의 크기 조정 및 위치가 고정되었습니다.
  564. - CRAFT 버튼의 높이를 늘려 텍스트에 더 잘 맞도록 했습니다.
  565. - ISWidgetRecipeFilterPanel.lua의 사소한 레이아웃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566. - 수공예/건축/엔터티 패널은 이제 닫았다가 다시 열 때 위치와 크기가 복원됩니다(아직 디스크에 기본 설정은 저장되지 않음)
  567. - 아이콘이 없는 빌드 레시피에 대한 오류 로깅을 추가합니다.
  568. - 강제 빌드 버튼 아이콘 크기 조정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569. - 기본 48px(이전 32px)에서 정수 배율로 항목 아이콘 크기를 늘립니다.
  570. - 핸드크래프트 패널의 가능한 항목 선택 목록을 중간 글꼴에서 작은 글꼴로 줄입니다.
  571. - 핸드크래프트 패널의 제작 버튼 크기를 더 늘립니다.
  572. - 패널 조정 시 카테고리 패널이 아래로 이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73. - TextManager:WrapText에 체크를 추가하여 0개의 래핑된 문자로 이루어진 끝없는 줄을 방지합니다.
  574.  
  575.  
  576. 명명/단어
  577.  
  578. - 긴 손잡이가 큰 손잡이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579. - 일반 "닭고기" 고기 항목이 "닭다리"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580. - "헤어스프레이"를 "헤어스프레이"로 이름을 변경
  581. - 양고기에서 "Mutton chop"을 "Mutton"으로 바꾸었다
  582. - 양 머리 이름에서 색상 제거
  583. - 제작에서 "작업대 필요"를 "표면 필요"로 수정했습니다.
  584. - 명확성을 위해 모든 "(긴) [재료] 창"의 이름을 "(긴) [재료] 머리가 있는 창"으로 변경했습니다. (긴 창은 길이가 같고 머리만 길어요.)
  585. - LargeBranch 항목에 "Wooden Cudgel"이라는 표시 이름이 있는 것을 중지했습니다.
  586. - 광장공포증, 폐소공포증, 비겁함, 문맹이 돌아왔습니다!
  587. - 성냥이 Matchbook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588. - 에코 크릭 설명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589. - 새로운 오픈 캔 식품 레시피가 "오픈 링-풀 캔 식품"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590. - Very Long Stick이 다시 Long Stick으로 강등되었습니다.
  591. - "군용 팔꿈치 보호대"와 "군용 무릎 보호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질감의 무작위성으로 인해 의류 아이템 이름은 가능한 한 일반적이어야 합니다.

 

 

 

원문 링크

https://pastebin.com/wf2qzcC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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