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Rain
프로젝트 좀보이드 42.1.1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새로운
- 애니메이션 문에 부착된 시트 커튼이 이제 애니메이션 문에 부착되어 3D로 렌더링됩니다.-
큰 나뭇가지에서 판자를 톱질하는 공예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craftRecipes에 대한 "InheritFood" 입력 플래그의 추가 개발.-
이는 적절한 입력에서 모든 음식 품질을 적절한 제품으로 자동으로 변환하기 위한 것입니다.예를 들어, 수프 한 냄비를 모든 적절한 영양소, 조리됨, 독, 오래됨 등이 포함된 수프 그릇으로 올바르게 나누는 것과 같습니다
.- 이상적으로는 대부분의 음식 craftRecipes의 경우 적절한 입력에 "InheritFood"가 있으면 OnCreate lua 함수가 필요 없이 원하는 결과가 생성됩니다.-
craftRecipe 입력 플래그에 "InheritCooked"에 대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플래그가 있는 입력이 Burnt, Cooked 또는 Frozen인 경우 코드에 따라 출력도 Burnt, Cooked 또는 Frozen이어야 합니다.-
Fire Axe Head 아이템을 추가하고 다른 도끼 아이템처럼 깨지고 조립 및 분해되는 모든 비즈니스를 활성화했습니다.
- 석공 사업 차량을 추가하여 더 많은 석공 끌이 생성됩니다.
- 공예품 공급 사업 차량을 추가하여 더 많은 점토가 생성됩니다.
- 예쁜 꽃이 있으므로 꽃집 사업 차량을 추가합니다.
- 홀리나무를 베어내면 가끔 홀리 열매를 떨어뜨립니다.
- 제작/점토 밴 텍스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나무 삽 아이템과 조각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몰로토프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 통나무 아이템에 통나무 태그를 추가하여 입력에서 다른 태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균형
- 타일 정의 속성에 따라 나무의 크기와 통나무 생성 여부를 판단하는 방식을 조정했습니다.
- 가장 작은 나무 종류 내에서 "정말 작은" 나무와 "작은" 나무를 구분하는 구분을 도입했습니다.
- 정말 작은 나무는 이제 통나무 하나와 어린 나무를 떨어뜨리고, 큰 나무는 더 많은 통나무를 떨어뜨립니다.
- 통나무 수확량의 변화를 설명하기 위해 나무 건강 계산을 수정했습니다.
- 참고: 기존 세이브 게임이 있는 플레이어는 "작지만 정말 작지 않은 나무"를 베어도 통나무를 떨어뜨리려면 탐험하지 않은 지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부러진 가지 아이템의 무게를 2에서 1.5로 조정했습니다.
- 돈 묶음의 무게를 1에서 0.5로 조정했습니다.
- 충분히 큰 소나무는 베어도 솔방울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충분히 큰 참나무는 베어도 도토리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중복된 코드로 인해 큰 가지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나무 베기 수확량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크레용을 사용하여 지도에 녹색 표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트레일러 충돌 스토리의 기본 스트레스를 낮춰 Ram/Bull이 플레이어를 발견하자마자 죽이는 일을 방지했습니다.
수정 사항
- 1손 칼을 잡을 때 일부 끊어진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여전히 애니메이션을 너무 많이 뒤틀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곧 수정할 것입니다.
- Display.capabilities가 없어 사용자 컴퓨터에서 Null-ref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11657x8375에서 떠 있는 표지판을 수정했습니다.
- CarveShortBat craftRecipe가 LongHandle을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적절한 창 머리에서 창을 조립하는 craftRecipe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즉석 손전등 레시피 onCreate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탐험한 컨테이너에서 자동차 열쇠가 생성되지 않도록 하는 검사를 추가했습니다.
- 목공 계단을 오르내릴 때 경로 찾기가 실패하는 문제와 음수 세계 좌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의 끝에서 차량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음수 세계 좌표에서 차량과 래그돌 주변에 청크가 로드되는 것과 관련된 하나씩 벗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음수 세계 좌표에서 시선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하실에서 알람 시계가 플레이어를 깨우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물이나 도달할 수 없는 타일에 똥/깃털이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물의 영역 크기에 따라 생성될 수 있는 똥/깃털의 수를 제한 했습니다.-
수정란에 썩거나 오래된 텍스트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여전히 신선한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텍스트가 잘못되었습니다).안녕하세요, 디퍼.-
동물 시체를 장착 해제해도 바닥에 떨어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적절한 thumpable이 인스턴스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IsoSprite에 shouldHaveCollision 함수를 추가했습니다.-
순간이동과 지하실 모두와 관련된 문제와 관련하여 게임 요소의 Z 레벨을 설정하는 여러 함수에 안전 검사를 추가하여 Z 레벨을 게임 엔진의 최소 Z 레벨보다 낮게 설정하거나 최대 Z 레벨보다 높게 설정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DebugContextMenu.onTeleportValid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DebugContextMenu.onTeleportValid 함수에서 비클라이언트 순간이동 로직에 대해 player:teleportTo를 getPlayer():teleportTo로 교체했습니다
.- 차량에 타고 있는 동안 순간이동할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이 버그로 인해 중복이 발생하고 가끔 플레이어가 차 안에 갇히기도 했습니다.이제 플레이어는 순간이동하기 전에 차량에서 제거됩니다.-
이제 차량에 있는 캐릭터가 순간이동할 때마다 IsoGameCharacter.java의 하나의 Java 함수를 거쳐서 차량에서 제대로 제거됩니다.-
차량 내에서 순간이동할 때 차량 대시보드가 화면에 남아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자기 가마 레시피는 이제 모든 유형의 숯을 허용합니다.-
Make Improvived Flashlight가 깡통을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구급차 스토리의 좀비가 마스크를 쓰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구급차 운전사와 의사 복장 좀비의 10%가 수술용 마스크를 쓰고 있을 것입니다.
- 빌드 42에서는 간호사 복장 좀비의 10%가 이미 수술용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원문 링크
https://steamcommunity.com/app/108600
Steam Community :: Project Zomboid
Project Zomboid - Project Zomboid is an open-ended zombie-infested sandbox. It asks one simple question – how will you die? In the towns of Muldraugh and West Point, survivors must loot houses, build defences and do their utmost to delay their inevitab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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