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Rain

프로젝트 좀보이드 42.2.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게임/Project Zomboid

프로젝트 좀보이드 42.2.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LR 2025. 1. 30. 16:09
반응형

 

새로운 사항 (New)

 
- 건물 및 차량 키는 제대로 생성된 경우 아이템 데이터에 원점 좌표 관련 데이터가 기록됩니다.
- 디버그 또는 관리 도구로, 원점 좌표가 기록된 아이템을 인벤토리 인터페이스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아이템의 원점으로 순간이동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 참고 #1: 이 기능은 이 업데이트 이후에 생성된 키에만 적용되며 기존 키는 해당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참고 #2: 이 기능은 캐릭터를 차량이 처음 생성된 사각형으로 순간이동시킵니다. 차량이 이동된 경우 순간이동 목적지에 있지 않습니다.
- 이것은 정확히 어떤 키가 잠금 해제되는지 확인하기 위한 디버그 도구이지만 주석이 달린 지도, 전단지, 퀘스트 아이템 등과 같은 항목에 대한 다른 디버그/관리 유틸리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충돌이 없어야 하는 여러 buildMenu 엔터티에 isThumpable = false를 추가했습니다.
- 이동 가능 속성이 없는 여러 buildMenu 엔터티에 이동 가능 속성을 추가했습니다.
- Wooden Spade에 대한 적절한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Music Fest 전단지를 추가했습니다.
- 동물 지정 구역을 만들 때 UI 개선
- 마우스 포인터 아래에 있는 사각형을 계산하는 문제 수정
- 마우스 포인터 아래에 있는 사각형 강조 표시
- 구역 크기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생성 중인 구역을 빨간색으로 렌더링
- 구역 크기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마우스 버튼을 놓은 후 구역 만들기를 취소
- 구역에 많은 동물이 있을 때 패널이 너무 높아서 닫히지 않는 문제 수정 가축 구역 UI를 변경하여 동물의 스크롤 목록을 표시
- VRAM 사용 최적화
- 모든 적절한 버킷에 Concrete 태그를 추가하고 레시피에서 특정 버킷 항목 대신 태그를 사용하도록 변경
- Mason's Trowel을 사용하는 여러 레시피에 MayDegradeLight 추가


 

균형 (Balance)


- 업데이트된 전리품 분배.
- 총기 상점과 경찰 창고에서 총 생성을 늘려 약탈에 대한 보람을 더 느끼게 했습니다.
- 교도소 창고 전리품을 매혹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창고는 이제 폭동 진압용 갑옷과 산탄총을 보관하는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산탄총은 아직 제대로 생성되지 않으며, 매퍼는 나중에 강철/군용 사물함에 넣을 것입니다.]
- 교도소 세탁실에 PrisonLaundry를 추가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는 제복을 생성합니다.
- 자물쇠 제작자, 꽃집, 공예품 공급 차량을 추가했습니다.
- 소방서 차고를 설정했습니다. FireStorageMechanics, PiliceStorageMechanics 및 경찰 차고는 빨간색 표시등이 생성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Fleshing Tools는 이제 GigaMart에서 다른 도구와 함께 생성될 가능성이 있지만, 다른 전리품 생성과 마찬가지로 항상 GigaMart에서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 여러 전리품 배포판/컨텍스트에 Fleshing Tool을 추가했습니다.
- 많은 식료품점과 주방 환경에서 도축 용기가 생성되도록 조정했습니다. 이전에는 생성될 수 있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지만, 이제 전리품 생성 코드는 항상 관련 환경에서 최소 1개의 도축 용기가 생성되도록 보장하려고 합니다.
- 해산물 배달 밴은 가끔 화물칸에서 살을 깎는 도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대장간 밴과 스텝밴을 추가했습니다.
- 전리품 분배가 업데이트되어 대장간 아이템이 생성될 때까지 금속 용접기 전리품을 생성합니다.
- 횃불(활성화 가능한 배출 가능)은 이제 모든 일광 길이와 일치합니다.
- 또한 일부 횃불의 조명 강도를 조정했습니다(예: 펜라이트는 일반 횃불보다 훨씬 작음).
- 배터리 지속 시간은 조명 강도에 따라 달라지며 횃불은 약 24시간, 라이터는 1시간만 가능하고 조명 강도가 낮을수록 배터리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 숯 연소 더미를 업데이트하여 Base.Shovel뿐만 아니라 DigGrave 태그가 있는 모든 아이템을 허용합니다. 도구가 손상될 가능성이 약간 있도록 MayDegradeLight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수정 사항 (Fixes)


- 조준 및 회전 시 캐릭터의 몸이 과도하게 뒤틀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효한 애니메이션이 없어서 캐릭터의 상체가 뒤틀릴 때 더 이상 얼지 않습니다.
- 기본 조준 애니메이션에는 { weapon == '' } 조건이 필요합니다 .
- 하지만 캐릭터가 아무것도 장착하기 전에는 weapon = nullPtr이 됩니다.
- 두 문자열이 모두 null이거나 비어 있는 경우 TRUE를 반환하도록 StringUtils.equalsIgnoreCase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따라서 이 모든 문자열은 TRUE를 반환합니다.
- equalsIgnoreCase("", "")
- equalsIgnoreCase("", null)
- equalsIgnoreCase(null, "")
- equalsIgnoreCase(null, null)
- 무장하지 않거나 1손 근접 무기를 들고 있을 때 캐릭터가 과도하게 뒤틀리지 않습니다.
- 무장하지 않은 상태와 1손 조준 애니메이션은 척추가 과도하게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maxTwist가 45도입니다.
- 2손 무기와 투사체 무기는 여전히 70도의 최대 뒤틀림을 허용합니다.
- 최대 트위스트는 이제 부모 AnimLayer에 의해 결정됩니다.
- 하위 레이어는 이 한도까지만 트위스트할 수 있습니다.
- 즉, 조준 최대 트위스트 = 45도는 회전 하위 상태의 최대 트위스트 = 70도로 재정의할 수 없습니다.
- 운동을 취소할 때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정지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Windows OS에서 텍스처 압축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Mac에서 차량 관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의사 또는 간호사 직업을 가진 캐릭터가 Muldraugh에서 생성될 때 Cortmans에서 생성될 때 벽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차량 충돌 및 상호 작용과 관련된 음수 세계 좌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멀리서 문을 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레시피에서 mode:use를 제거했습니다.
- 혼합 아이템을 허용하는 여러 포장 레시피를 수정했습니다.
- Create Brain Tan 레시피에서 그릇이 복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냄비에서 음식을 옮길 때 그릇이 복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금속 가공 레시피 잡지 중 하나에서 해당 아이템을 생성하는 레시피 대신 방어구 아이템에 대한 참조를 수정했습니다.
- 모듈 선언이 없는 레시피 입력 항목(예: 'Base.')이 제작 요구 사항에서 잘못 계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누락된 여러 레시피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 애니메이션에서 버킷 모델이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벽의 절단된 부분에서 벽 피 얼룩이 렌더링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어두운 사각형에서 벽 피 얼룩이 너무 밝게 렌더링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B가 더 이상 제작 메뉴를 닫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우스 오른쪽 클릭 컨텍스트 메뉴 제작에서 isExclusive 플래그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추가 타일을 그 위에 건설할 수 없도록 여러 새로운 제작 관련 타일에서 블록 배치 속성이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잠금 장치 밴이 두 가지 텍스처 중 하나만 사용하고, 꽃집 밴이 석조 밴 텍스처를 잘못 사용하고, 한 석조 밴에서 텍스처가 누락되는 문제를 포함하여 새로운 차량 텍스처와 관련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계란이 너무 차가워지면(냉장고 안에 있을 때) 수정 상태를 잃습니다.
- 열기/닫기 문의 컨텍스트 메뉴에서 WalkTo 액션을 트리거한 다음 취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뉴를 닫은 후 "가능한 아이템" 탭이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량 동물 트레일러 UI를 연 상태에서 순간이동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선반을 서로 안에 쌓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선반을 잘못된 방향으로 놓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련 레시피가 팬과 같은 특정 아이템을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합쳐진 북서쪽 울타리 모서리 타일을 올라갈 때의 망가진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건물에 주거용 색맹 패턴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좀비에 부착된 무기의 백분율" 코드에 대한 샌드박스 설정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큰 돌 도끼를 뒤쪽 핫바 슬롯에 부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종류의 아마를 요구하거나 제공하는 아마씨 패킷을 수정했습니다.
- "넣기" 채집 컨텍스트 메뉴 옵션은 이제 유효성 검사를 위해 InventoryContainer.isItemAllowed를 사용합니다.
- 플레이어에게 패치를 돌려주려고 할 때 ISRemovePatch에서 발생하는 예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이름의 일부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기존 전단지의 일부 오타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램프 컨텍스트 메뉴가 playerObj와 playerInv를 설정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스 마스크 필터를 제거해도 필터의 현재 용도가 올바르게 설정되지 않고, 다른 아이템 ID로 바뀌는 마스크인 경우 NoFilter 변수가 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VehicleDashboard.onExitVehicle에 PlayerData null 안전 검사를 추가했습니다.
 

 

 

출처: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08600/view/508444538590725306?l=english

 

Project Zomboid - 42.2.0 UNSTABLE Released - Steam News

How do I subscribe to the Unstable beta branch? [expand type=details] [/expand] NEW - Building and Vehicle keys, when properly spawned, will have data regarding their origin coordinates recorded in the item data. - As a Debug or Admin tool, items that have

store.steampowered.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