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 Rain
프로젝트 좀보이드 42.3.0 빌드 업데이트 노트 (구글 번역) 본문
새로운 사항
- 아이템에서 레시피를 역설계하는 시스템의 첫 번째 초안을 완성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아이템에서 어떠한 요리법이라도 배울 수 있으며, 아이템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제작 연구"에 전구 옵션이 있는 오른쪽 클릭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한, 디버그 모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조사 가능한 요리법에 대한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아이템의 제작법을 연구하면 해당 제작법을 수행했을 때와 같은 양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연구할 수 있는 제조법이 아이템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아이템 툴팁에 눈에 잘 띄는 색상으로 해당 정보가 포함됩니다.
집게(플라이어와 만능 손잡이에서), 가위와 가위, 하위 단계 칼의 아이템 제조법 연구를 통한 기술 트리 진행이 포함됩니다. 또한 야구 배트, 뾰족한 곤봉, 곤봉 유형 무기 제조법, 나뭇가지, 나무 막대기, 큰 나뭇가지/곤봉, 중간 손잡이, 야구 배트와 짧은 배트 유형 무기, 도끼, 살육 도구 등이 포함됩니다.
- 수직 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무기의 위아래 조준 각도 추가
좀비를 올바른 타격 반응으로 올바르게 전환하기 위해 HandgunDefault.xml에 누락된 이벤트를 다시 추가했습니다.
- HandWeapon.isSelectFire() 및 .cycleFireModes() 추가
- Shift + rack(기본값 x)을 누르면 이제 선택한 사격 무기의 사격 모드가 순환됩니다.
- 이제 사격 모드 가능성 목록에 "안전"을 추가하여 총에 안전 장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현재 기본 총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 새로운 플레이어 사용자 지정 화면 추가
- 창 장전을 중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추가(달리기 중에 창을 잡은 상태).
- 전기 및 수도 공급 중단 날짜에 대한 샌드박스 옵션에 '비활성화' 선택 사항 추가
- 일부 주석이 달린 보관함 지도 추가/복원
- 6개의 새로운 전단지 추가, Wizard's Den 전단지 수정 - AMZ Steel, Home Sweet Gnome, Roxy's Roller Rink, Spiffo's Hiring(West Point, Dixie, Louisville)
- 대장장이 밴 텍스처 업데이트
- 눈에 보이는 점토 매장지 추가. 이제 점토 타일에서 점토를 채취할 수 있습니다(WIP).
- 나무 석공 삽과 조각 레시피 추가
- 뼈 살을 벗기는 도구와 이를 조각하는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막대기와 걸레로 만든 크고 작은 식물 말리는 선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꼬기가 필요 없이도 이러한 선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제작 목록이나 수공예 패널에서 항목을 두 번 클릭하면 해당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대장장이, 정육점, 가죽 제품, 이동식 도서관, 유리 밴이 추가되었습니다.
대장장이 밴에는 대장간 관련 용품과 서적이 있으며, 금속 가공 밴에서 찾을 수 있는 대부분의 장비도 있습니다.
정육점 밴은 고기를 걸거나 가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는 물론, 엉망진창인 상황을 처리하는 도구도 갖추고 있습니다.
레더 밴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두질 가죽과 송곳이 잔뜩 있습니다.
MobileLibrary에서는 전반적으로 기술책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책은 일반적으로 시골 지역이나 소규모 커뮤니티에서 사용되므로 루이빌이나 공항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 Apple Silicon Mac(기존 Intel Mac 포함)에 대한 네이티브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Mac 사용자: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SurvivorSwap.lua 디버깅 도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생존자의 외모, 기술, 특성, 직업을 수정하는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되고 Lua 테이블에 정의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벤토리와 착용 장비를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중간에 호출할 수 있습니다.
SurvivorSwap.Survivors 및 SurvivorSwap.Loadouts 테이블에 추가된 정의는 자동으로 월드 컨텍스트 RMC > [디버그] > Survivor Swap 에 추가됩니다 (현재 정의가 추가되지 않았으므로 이 하위 메뉴는 나타나지 않음)
밸런스 조정
- 가축 농부 직업은 MakeBarbedWire 제조법을 알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 목수나 수리공 직업, 또는 핸디 특성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는 새 캐릭터는 적절한 즉석 근접 무기 제조법을 알고 있습니다.
- 싸움꾼 특성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는 새 캐릭터는 이전에 알고 있던 다른 근접 무기 제조법 외에도 BoltBat 제조법을 알고 있습니다.
- Skeleton Psycho 무작위 스토리는 해골과 같은 방에 살을 발라내는 도구를 떨어뜨립니다.
- 몰로토프는 알코올, 테킬라, 보드카 또는 위스키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으며, 걸레 대신 데님 스트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뼈나 단조된 낚싯바늘을 사용하여 제작하거나 수리할 수도 있습니다.
- 비가 내리면 바닥에 있는 채울 수 있는 아이템의 물이 천천히 오염된 물로 대체됩니다.
- 나무 삽 아이템 무기 값을 조정하고 일부 부적절한 아이템 태그와 스크립트 필드를 제거/변경했습니다.
- Bone, Bulletvest, Spiking Soft Armor, Tire, Wood armor의 craftRecipes를 재조정했습니다.
- Bulletvest armor와 Spiking Soft Armor craftRecipes는 다른 레시피와 마찬가지로 xp 보상만 증가했습니다.
- 일반적으로 이러한 armor craftRecipes는 여러 autoLearn 기술이 있는 경우 autoLearnAny가 아닌 autoLearnAll을 사용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레시피보다 autoLearn하기가 어렵습니다.
- 기술 수준 요구 사항과 autoLearn 수준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낮은 것에서 높은 것, 팔뚝/정강이 -> 어깨/허벅지 -> 몸통 갑옷 진행을 따라 진행에 대한 감각을 더 많이 제공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기술 수준 중단점에 도달했을 때 갑옷 유형의 전체 세트를 대부분 만들 수 있는 대신 더 느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주로 즉석 유형 무기 및 조각과 관련된 여러 craftRecipes의 autoLearn 요구 사항을 조정했습니다.
이는 자동 학습된 기술 레시피를 통해 더 점진적인 진행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일부 기술은 요구 사항이 낮고 일부는 요구 사항이 높지만, 전체적으로는 기술 수준이 높아질수록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게 됩니다.
점진적인 진행 외에도, 기술 레벨을 높일 때 스팸성 요리법 메시지가 줄어듭니다.
- 폭죽 만들기 레시피는 이제 붉은 폭죽 대신 별도의 제작 폭죽 아이템을 생산합니다.
- 유리 섬유 손잡이의 쇠망치는 나무 손잡이의 경우와 똑같이 깨지고 분해되어 긴 나무 손잡이가 부러집니다.
- 몇몇 캠프장 유형 스토리의 아이템 클러터 풀에 손도끼를 추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B42에서는 광범위한 전리품 생성 약화로 인해 도끼가 더 드뭅니다.
- 오트밀과 시리얼 그릇 만들기 레시피를 업데이트하여 별도의 용기 대신 그릇에 액체가 필요하도록 했고, 그릇의 용량인 0.4L에서 0.3L로 양을 줄였습니다.
- 브레인 탄 만들기 레시피를 업데이트하여 그릇에 물이 필요하도록 했고, 그릇의 용량인 0.5L에서 0.3L로 양을 줄였습니다.
- 머핀 만들기에 필요한 우유, 설탕, 베이킹 지방의 양을 줄였습니다.
- 야생 닭/칠면조는 돌보지 않는 한 알/깃털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 Autodrink는 더 이상 갈증이나 중독에 대한 자체 수학을 사용하지 않고 IsoPlayer.DrinkFluid를 호출하여 결과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1L에 대한 갈증수 공급량을 변경했습니다.
- 이에 대한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여러분!
- 원격 트리거 및 센서에 대한 조리법과 전자 부품을 사용하는 함정은 이제 기술 수준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되는 전기 xp를 제공합니다.
- 낚시에 대한 작은 균형.
소리 추가, 수정
새롭고 업데이트된 사운드(일부는 아직 작동하는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 ScytheGrass 액션을 위한 새로운 사운드.
- 머그잔/찻잔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실 때의 새로운 사운드.
- 칼날 날카로움을 위한 새로운 사운드.
- 커피 머신을 사용하여 커피를 만들 때의 새로운 사운드.
- 양털 깎기를 위한 새로운 사운드.
- 시트 슬링백을 제작할 때의 새로운 사운드.
- 새로운 쓰레기 발자국 감미료.
- 총기 좀비 타격 사운드의 BulletHitBody를 BulletImpact로 변경.
- 옷 찢기 이벤트를 재작업.
- 캠프파이어 건설 시 잘못된 사운드가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
- 버거 패티를 만들 때 잘못된 사운드가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
- 더러운 걸레/붕대를 청소할 때 잘못된/누락된 SFX를 수정.
- 흰 쥐에게 사운드가 할당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 칼로 동물을 죽일 때 누락된 사운드를 수정.
수정 사항
- 근접 전투에서 멀리 있는 좀비를 공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집하는 동안 죽은 동물을 집어 올릴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주석이 달린 지도의 보관함 근처에서 게임이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었을 때 좀비의 인벤토리에 좀비가 없는 경우 맨팩 라디오가 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정란에 불행/지루함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땅에 있을 때 알이 부화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레일러에 동물을 스팸으로 추가할 때 발생하는 중복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두막에서 알을 꺼낼 때 생성기 중복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시피에서 버킷 중복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벨이 없는 캔 중복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이터를 파괴하지 않고, RefillableLighter 태그가 있는 모든 아이템을 허용하고, 라이터 유체를 한 번만 사용하고, 이상한 수학 문제는 없으며, 라이터가 가득 차지 않았다면 레시피를 다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움푹 들어간 캔을 열 때 잘못된 텍스처가 사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콩 그릇 만들기 레시피에 그릇이 중복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목공이 레벨 5일 때 나무 의자를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 수집기나 다른 유체 용기 타일에서 옷을 세탁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 수집기를 배관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반올림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통합 유체 사용/전송 데이터 유형을 수정했습니다.
- 오염된 물 처리를 수정하여 오염된 소스가 항상 목적지를 오염시켰습니다.
- FluidContainer 호출로 오래된 물 modData에 대한 업데이트를 수정했습니다.
- 생성 시 FluidContainers와 비자연스러운 유한 물 소스(싱크대, 욕조 등)에 대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양털이 있을 때 가위를 사용하지 않아 동물 컨텍스트 메뉴가 차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생 동물의 과다한 배설물 생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의 파일에 쥐와 생쥐의 배설물 추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충과 농장 동물의 배설물 수준이 높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oChunk에서 배설물과 해충 수준이 높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용 갈고리에 걸린 프랑켄슈타인 동물을 수정했습니다.죄송합니다.
- 흡연자 캐릭터가 우유나 다른 액체를 마실 때 스트레스가 축적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유의 스트레스가 100% 감소했습니다.
- 홀리 나무를 베어내면 때때로 썩은 열매가 맺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달리거나 달리면서 울타리를 뛰어넘을 때 속도를 유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가 가구 안에 서 있을 때 울타리를 넘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팝 병 모델을 사용하여 마시는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팝 병에서 마실 때의 부착물 좌표를 추가했습니다.
- Forge_Armored_Gloves 제조법에서 집게의 이상한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WorldItemAtlas가 팝 병 등에 TINT 텍스처를 사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갑옷, 근접 무기 및 폭발물 설계도가 대장간 설계도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pade Scrap Metal 무기의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수리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손상되지 않은 가위와 끌을 수리/날카롭게 할 때 유지 관리 XP를 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orge Fingerless Metal Gloves 제조법에서 Awls에 대한 중복된 입력을 수정했습니다.
- Collect Seed 제조법에서 수박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rimitive Forge가 콘크리트나 점토 시멘트 통으로 건설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이 지나면 세상에서 제거되는 기본 아이템 목록에 해충 똥 아이템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lay Mug를 사용하여 따뜻한 음료를 만들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차량 스크립트에서 zombieType 메커니즘이 정의되어 있어야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차량 방사형에서 무한 수면을 허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팝업 대화 상자가 이제 한 번만 생성되고 차량 외부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 생성 위치 선택 화면에서 E를 누를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타일 지오메트리 편집기에서 선택한 타일과 타일셋을 뷰 간에 동기화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스 캔을 선호하는 대신 첫 번째 빈 유체 용기를 선택하여 가솔린을 빨아들이는 방사형 메뉴 옵션을 수정했습니다.
- 모든 입력 유체를 물로 표시하거나 현재 적용된 유체를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는 제작 메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IsEmpty 플래그가 있는 입력 항목을 채울 수 없는 긴급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른 선반 안에 여전히 선반을 지을 수 있는 사례가 더 많이 해결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시간을 10의 배수가 아닌 값(예: 2:07)으로 설정하면 알람이 울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는 시계 UI와 도구 설명이 10의 배수로만 표시되기 때문에 불일치를 발생시킵니다(2:07에 알람이 울리면 시계에는 여전히 2:00이 표시됨)
- 캐릭터에 추가 건설을 위한 추가 리소스가 부족한 경우, 아이템을 계속 소모하면서도 건설이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만든 건설의 타일 속성이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용된 아이템을 저장하는 craftRecipe로 만든 아이템의 moddata가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컨트롤러의 SurvGuide 버튼이 누락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토리에서 쥐약을 사용하고 Bleach가 아닌 경우 RDS Bleach 스토리에서 시체의 손에 쥐약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스토리 이름 자체는 실제로 변수 이름일 뿐입니다).
- 청진기 아이템의 누락된 지면 모델이 수정되었습니다.
- 흡연자 특성이 있는 캐릭터에 추가 스트레스를 가하는 getBasicStress가 아닌 getStress를 사용하는 일부 lua 코드를 수정했습니다.
- 부적절한 차량 키 생성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과도하게 제작된 페인트 브러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목마르지 않고, 더럽지 않고, 채울 것이 없을 때 물 공급원이 빈 컨텍스트 메뉴를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이것이 버그로 해석되었기 때문에 이제 '마시기' 옵션은 갈증 수준에 관계없이 항상 표시됩니다.
- ISUnequipAction이 플레이어가 실제로 해당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지 제대로 검증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양손에 무거운 아이템을 장착한 상황에서 주손과 보조손 모두에서 타이밍된 액션을 호출하면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두 번 떨어뜨려 중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존 canAttach 콜백과 유사하게 WeaponParts에 대한 canDetach Lua 콜백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음료를 마실 때 마스크를 장착 해제했다가 다시 장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액체의 영양가를 수정했습니다.
- 월드 아이템 제거에서 ID에 밑줄이 있는 아이템을 제거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두 아이템 모두 전체 ID와 일치하거나 안경과 조끼와 같은 아이템에서 사용한 이전 대소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 샌드박스 사전 설정을 삭제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물 내부에서 차량이 너무 밝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컨트롤러가 처음 보일 때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게임 컨트롤러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주변 장치와 관련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 glfwSetWindowIcon()을 호출할 때 MacOS에서 발생하는 무해한 오류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1x 타일 크기를 강제로 적용하여 렌더링을 중단하는 "호환성 모드"를 수정했습니다.
- 즐겨찾기에 대한 테스트를 계속하는 전기 제품 분해를 수정했습니다.
- 엔진을 수리하기 전에 렌치와 엔진 부품이 계산되지 않고 기본 인벤토리로 이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스 부족" 표지판에서 잠을 잘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벽/창틀/문틀에 석고를 바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치하는 열쇠와 손잡이로 만든 문을 잠글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페인트/석고 작업에서 특정 페인트브러시 항목 ID 대신 페인트브러시 태그가 있는 항목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eaponParts를 부착/분리하는 데 드라이버가 반드시 필요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anAttach` 및 `CanDetach` Lua 콜백은 이제 유효성 검사에만 사용됩니다. AmmoStraps를 제외한 모든 현재 WeaponParts는 이제 `Recipe.WeaponParts.hasScrewdriver`를 사용합니다.
- 컷어웨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건물에서 10제곱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컷어웨이 건물의 내부가 검게 표시됩니다(건물은 북쪽과 서쪽의 가려진 영역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멀리서 조준하면 여전히 컷어웨이됩니다).
- 더 나은 번역을 위해 로켓 이름의 코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엽서는 이름 논리에 고유한 텍스트 항목을 사용합니다.
- 통나무 울타리와 막대기 울타리 스크립트에서 오래된 줄과 잘못된 모서리 스프릿을 수정했습니다.
- 비울 수 있는 책과 이미 비운 책 모두에서 HollowBook 태그를 사용하여 무한 제작이 가능하도록 수정했습니다. 비운 책은 이제 IsHollowedBook 태그를 사용합니다.
- 제작된 그릇을 수락하지 않는 여러 조리법을 수정했습니다. 지금은 별도의 결과 아이템이 없으므로 소비하면 표준 그릇으로 돌아갑니다.
- 제작된 그릇을 사용하여 샐러드를 준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쟁반에서 머핀을 가져올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메뉴에서 마지막 나무 의자 계층을 잠금 해제하는 레벨과 기술 레벨 요구 사항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두 개의 식물 건조대의 깊이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운 디버그 및 아이템 연구 정보로 인해 여러 아이템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긴 가시가 달린 곤봉을 제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존자 가방에 도살 I-III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도끼 머리 아이템을 단조할 때 조리법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장간 직업이나 특성을 가진 캐릭터와 대장간 잡지에 조리법(도끼 머리, 살을 발라내는 도구)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왜곡된 저장 게임 축소판 그림을 수정했습니다.
- 집 바깥쪽 2층 벽이 7116x9163에서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 변환 중" 텍스트가 복사 중인 파일의 올바른 수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행진하는 좀비 팀 진행률 표시기가 "세계 변환 중" 텍스트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1945x6878에서 다른 방의 벽을 뚫고 지나가는 테이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농산물 단지 만들기"가 단지를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merican Homesteading Farming 잡지에서 별도의 충격적인 요리법을 알려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너무 오랫동안 누르고 있으면 때때로 상호작용 키(E)가 여러 동작을 대기열에 넣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릇에 음식을 옮겨도 조리 상태가 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중간 건조대를 집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은 화면에서 CharacterCreationMain의 큰 콤보 상자와 다른 컨트롤을 수정했습니다.
- 게임 내 맵에서 누락된 영역을 수정했습니다.
- Moodle 크기 옵션이 표시되는 Moodle 크기에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asonsTrowel 아이템을 참조하는 건축 요리법이 대신 MasonsTrowel 태그를 참조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큰 식물 건조대를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유령 타일 없이 4개의 모든 면적을 차지합니다.
- 식물 건조대를 집어 올릴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가 울타리에 부착된 로프를 타고 내려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odOptions가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물과 좀비 시체가 죽었을 때 땅 타일과 함께 클리핑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PaintMenu.lua가 getWallType()에 잘못된 변수를 전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